Home 이슈 국내이슈

수차례 열애설 부인 끝에 결국 인정했던 연예인 커플은 누구일까?

41563
0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공인인 연예인들이 가장 조심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열애설’입니다. 특히 만나는 상대방이 연예인이라면 더더욱 조심하게 되는데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직업인 만큼 ‘설’만으로도 엄청난 화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그들의 행동 일거수일투족이 연애 상대와 연결될 수 있어 더욱 조심스러워져 사실과 달리 부인하는 커플도 많죠.

스포츠조선, instagram @misakichidayo

올해 초에만 두 번째 열애설이 돌았던 현빈과 손예진도 열애설에 대해 전면 부인했습니다. 해외에서의 목격담과 사진으로 인해 부인하기 힘든 상황이었지만 단체 중 둘만의 사진이 찍혔을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었죠. 이처럼 대부분의 스타들은 열애설에 대해 부정적으로 대응하지만 부인 끝에 해피 엔딩을 맞이한 스타들도 있습니다. 열애설을 수차례 번복한 후 인정해 화제가 되었던 스타들은 누가 있었을까요?

KBS ‘태양의 후예’

드라마 속 커플이 현실로?
결혼까지 이어진 ‘송송 커플’

연예계 대표 스타 부부 반열에 들어선 ‘송송 커플’이라는 애칭까지 얻을 정도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초반에는 해외에서의 목격담에 의한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을 부인한지 2주 만에 결혼을 발표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죠. 그들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블리스 미디어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그들의 결혼도 벌써 2년 차에 접어들었는데요. 사실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고 결혼을 발표한 것에 대해 네티즌들은 탐탁지 않은 추세였지만 결혼 이후에는 많은 사람들이 ‘세기의 비주얼’이라며 응원하였죠. 결혼 이후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류 스타 부부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나무액터스 ent.

네 번의 열애설과 한 번의 인정
2년의 썸, 2년의 비밀 연애

무려 세 번의 열애설을 부인한 이준기와 전혜빈은 네 번째 열애설에 데이트 목격 사진이 등장하자 이를 인정했습니다. 열애’설’만 2년을 이어갔는데요. 한 드라마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드라마 이후로도 호감을 가지며 인연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KBS ‘왜그래 풍상씨’, 2018 LEE JOON GI SPLENDOR FAMILY DAY

하지만 둘은 열애 사실을 밝힌지 4개월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고양이 상 외모로 잘 어울리는 한 쌍이었기에 더욱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었죠. 한편 전혜빈은 ‘왜그래 풍상씨’에서 성공적인 열연을 펼쳤고, 이준기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DAZED

2018년 가장 HOT한 커플,
소속사 퇴출까지 거론된 세기의 열애설

작년 하반기를 가장 핫하게 달군 열애설의 주인공들입니다. 게다가 갓 연애를 시작한 커플이 아니라 연애 2년 차임을 밝혀 더욱 화제였죠. 팬들도 전혀 예상치 못한 사내 커플이었던 그들은 열애설이 나온 당시 소속사 측은 전면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현아는 하루 만에 자신의 SNS에 열애설을 인정하며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instagram @hyunah_aa

현아는 데뷔 이후 숱한 화제를 몰고 다닌 스타였지만 이던은 데뷔 2년 차의 신인 축에 속하는 그룹의 멤버였기 때문에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의 관심이 쏟아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해당 열애설로 인해 소속사와 계약을 해지한 후에 싸이와 한솥밥을 먹게 되었죠. 하지만 서로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대중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KBS ‘해피투게더 3’

예능 프로그램에서 해명한 열애설
직후 열애 확정 기사 보도

연애를 시작한 지 3개월 차인 ‘스카이캐슬 1호 커플’도 처음엔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그들은 드라마 메이킹필름 속의 오묘한 분위기에 팬들의 의심을 받았는데요. 드라마 이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열애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었죠.

instagram @kim_bora95, @bk_arta

하지만 열애설에 대한 모든 해명 후, 2월 초부터 두 사람은 실제 연인이 된 것입니다. 이는 한 연예 언론 매체에 의해 데이트 사실이 보도되며 양측 모두 인정하였는데요. “열애설 당시에는 사실이 아니었기에 부인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밝힌 후 현재로서는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알려져 있죠.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국내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