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많이 달라졌다”
의료사고 피해 고백한 고은아
오래 전 다친 코 흉터 남았다

출처 : Youtube@방가네
출처 : Youtube@방가네

배우 고은아가 의료 사고 피해를 고백 후 재수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고은아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결국엔 무너져버린 고은아의 코. 진짜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고은아는 “드디어 마음을 잡았다. 몇 번 말을 했었는데 한 번 상담 갔다 온 영상도 있다”며 “신중하게 여러 병원을 다녀 볼 예정”이라고 수술 계획을 밝혔다.

이에 남동생 미르는 “아직 병원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여러분한테 말씀드리는 이유가 이제는 진짜 해야 한다. 좀 심각해졌다. 조만간 터진다”며 상황의 심각성에 대해 말했다.

이어 고은아는 “요즘 육안상으로 문제가 생겼다는 게 보인다. 여러분께 권장하는게 아니라 저는 할 거라는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Youtube@방가네
출처 : Youtube@방가네

고은아는 “일단 옛날 얼굴로 돌아가고 싶은 복구 목적도 있지만 미용목적도 있다. 제가 너무 속상한게 지금의 코랑 옛날의 코랑 너무 많이 달라졌다”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미르는 “어디에서, 누구한테, 언제라고도 얘기 안 하는데 어디선가 의료사고가 났다”고 말했다.

고은아는 “제가 또 다쳤었다. 다친 걸 치료 목적 수술에서 의료수술이 났다. 봉합 수술 흉터도 남아있다. 코로 정말 마음고생 너무 심했다”고 털어놨다.

이후 “어찌 됐든 한다. 6월에 마음먹었다”며 “지금 숨을 남들에 비해 2배로 쉬는 것 같다. 콧구멍이 너무 커졌다. 살려고 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출처 : Instagram@koeuna88
출처 : Instagram@koeuna88

‘방가네’ 측은 “원래 1~2년쯤 전에 하려고 했는데 너무 바빠져서 미루고 미뤘지만 이번에 못하면 평생 안 할 것 같아 하기로 했다. 평생의 짐이 되는 것보다 눈 감고 하는게 좋을 것 같았다”고 전했다.

끝으로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들은 지금 있는 그대로가 가장 아름답고 멋지다. 그러니 저희 영상을 보고 ‘나도 어디 한번’ 이런 생각 하지 마라”며 재차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1
+1
1

이슈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