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박보검’ 최대철
박보검에게 미안하다 사과
‘진짜가 나타났다!’ 출연

출처 : 내 딸 금사월 / 국방TV
출처 : 오케이 광자매

‘어머니들의 박보검’, ‘제2의 박보검’이라는 최대철진짜 박보검과 만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004년 뮤지컬 ‘돈조바니’를 통해 데뷔한 최대철은 데뷔 후 약 10년간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으며, 2011년부터는 드라마를 통해서 배우 활동을 겸하고 있다.

그는 특히 ‘왕가네 식구들’과 ‘왔다! 장보리’ 등 막장 드라마 출연이 잦은 편이며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빨간 풍선’을 비롯해 ‘오케이 광자매’ 등에서 실감 나는 불륜 연기를 보여줘 ‘불륜 빌런’, ‘국민 불륜남’으로 불리기도 한다.

출처 : 옥탑방 문제아들
출처 : 구르미 그린 달빛

최대철이 22일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주말 드라마의 아이돌’로 배우 류진과 함께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최대철은 박보검과 알고 보니 데뷔 동기라며 신인 시절 함께 출연한 드라마 ‘각시탈’에 이어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까지 함께한 인연을 밝혔다.

그러면서 ‘어머니들의 박보검’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사실은 제가 제 입으로 ‘제2의 박보검’이라고 하고 다녔어요”라며 “얼마 전에 보검이를 만나 미안하다고 사과했는데 보검이가 오히려 고맙다고 해주더라. 보검이가 너무 착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옥탑방 문제아들
출처 : 진짜가 나타났다!

한편 최대철은 25일 첫 방송 될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새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이다.

최대철은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안재현의 형 공천명 역을 연기한다. 공천명은 모략에 능하고 무능한 NX그룹의 재무팀 전무이사이지만 아내 사랑은 그 누구보다 넘쳐흐르는 애처가로 현재 난임으로 고전 중인 인물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