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 새끼 금쪽이 논란
여성에게만 폭언 삿대질하는 모습에
오은영 박사 “문제 종합세트다” 발언

출처: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출처: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선공개 영상에 많은 네티즌들이 깜짝 놀랐다.

그 이유는 이번 주 금쪽이가 유독 여성을 향해 분노를 표출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기 때문이었다.

여성을 향해 폭언과 폭행을 일삼는 금쪽이의 모습에 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도 기함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출처: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공개된 ‘금쪽같은 내 새끼’ 선공개 영상에서는 두 아들의 엄마가 등장해 “다른 집처럼 평범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만 숨 쉬고 살았으면 좋겠다”며 육아의 힘듦을 토로했다.

금쪽이의 엄마는 “금쪽이가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문제 행동을 보여 정신과 병동에 입원 권유까지 받게 되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샀다.

아들의 문제 행동을 고치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에 동감하는 듯 오은영 박사는 “열정과 모든 지식, 마음을 동원해 금쪽이를 위한 시간을 보내겠다”며 알맞은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내보였다.

출처: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화면 속 금쪽이는 엄마와 시장을 방문해 콧노래를 부르는 등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한 행인의 카트에 발이 걸리자 금쪽이는 행인을 향해 “뭐냐고!”라며 언성을 높여 공격적으로 돌변했다.

이후로도 시장에 많은 사람이 오가는 길을 지나며 행인들과 부딪힐 때마다 밀치면서 언성을 높이거나 심지어는 쫓아가 면전에 험한 언행을 내뱉는 모습이 보여 네티즌들은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출처: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이러한 행인들과 부딪히는 상황을 탐탁지 않게 생각한 듯 금쪽이는 불만 섞인 어투로 충격적인 발언을 내뱉었다.

바로 “부딪히는 건 다 여자네?”라며 길을 지나는 여성들을 향해 삿대질하며 여자를 탓하는 모습을 보여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심지어 지나가던 할머니 앞길을 막아서는 이상 행동을 보여 당혹스러움을 자아냈다.

출처: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금쪽이가 계속해서 듣기 힘든 폭언을 내뱉으며 분노를 표출하자 오은영 박사는 급히 영상 중단을 요청하기도 했다.

영상이 중단되자 오은영 박사 마저 “금쪽이는 ‘문제의 종합세트‘ 같다”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선공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여자한테만 이상 행동을 보이는 이유가 뭘까”, “아이니까 누구에게 보고 배운 거겠지”, “여자한테는 하면서 남자한테는 안 그러는 심리가 궁금하다” 등 금쪽이의 행동에 대해 비판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