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최혜정 역할 화제
차주영 가슴 노출에 ‘CG설·대역설’
차주영이 역할 위해 한 일들

출처 : 더 글로리
출처 : 더 글로리

배우 차주영 노출 장면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 2에서는 최혜정 역할을 맡은 차주영이 시즌1보다 더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 파트 1에서도 딱 붙는 원피스, 가슴골이 드러나는 의상 등 역할에 어울리는 노출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파트 2에서 더욱 충격적인 노출 연기를 해 연일 이슈를 모으고 있다.

차주영이 맡은 ‘최혜정’은 극 중 짝사랑하던 전재준(박성훈 분)의 프러포즈에 옷을 벗어 답했고, 전재준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이던 박연진(임지연 분) 앞에서 셔츠를 벗어 던지기도 했다.

출처 : 더 글로리
출처 : 더 글로리

특히 박연진 앞에서 셔츠를 벗어 던진 장면에서는 모자이크 없이 상반신이 그대로 노출돼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해당 장면에서 박연진은 최혜정에게 “다시 봐도 가슴 수술 잘 됐다”라며 조롱하기도 한다.

일부 누리꾼들은 수위 높은 노출 장면이 불필요했다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으나, 최혜정 역할에 어울리는 노출이라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충격적인 노출로 인해 ‘CG설’, ‘대역설’ 등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대역설’이 힘을 얻고 있는 이유는 해당 에피소드 크레딧에 ‘최혜정 대역’으로 이도연 배우의 이름이 올라가 있기 때문이다.

출처 : 더 글로리
출처 : 더 글로리

공식적인 입장이 밝혀지진 않았으나 ‘최혜정 대역설’이 유력한 상황이다.

‘최혜정’으로 열연한 배우 차주영은 파트 1에서도 몸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를 입어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차주영은 “저희가 스타일 팀에서 준비한 의상이 있었다. 트위드 소재의 조금 더 기장이 짧고 (몸에) 덜 달라붙는 귀여운 이미지의 원피스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감독님께서 제가 찍었던 그 의상을 입고 나와 주기를 원하셨는데 제가 안 된다고 했다. 화면에 비치면 너무 흉해 보일 거 같아서. 근데 그대로 정신 없이 촬영했고 그게 이렇게 화제가 될지 몰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최혜정’ 역할을 위해 5~6kg 증량했던 사실을 전하며 “캐릭터 자체도 가슴 수술한 글래머라는 게 정확해서, 그 상태로 나가면 안 될 것 같았는데, 다행히 그 모습도 좋아해 주신 것 같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