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열애 끝낸 현아♥던
재결합 응원하는 팬들
던 신곡에 현아가 보인 반응

출처 : Instagram@hyunah_aa
출처 : Instagram@hyojong_1994

가수 이 신곡을 발매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던의 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가 공개됐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싱글 커버 이미지 등으로 이미 화제가 됐던 던의 신곡은 평소와 다른 분위기의 감성으로 이슈를 모았다.

던은 “누구에게나 어두운 면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한 면을 밝혀주는 사람, 그 빛이 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같은 노래다”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이어 “진심이 많이 들어갔고 그루비룸과 열심히 작업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Instagram@hyojong_1994
출처 : Instagram@hyunah_aa

‘빛이 나는 너에게’는 던이 1년 만에 발매한 신곡이자, 소속사 에어리어 합류 후 첫 활동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6년 공개 열애를 했던 현아와 결별 이후 만들어진 곡으로, 현아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느껴져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아를 향한 듯한 ‘빛이 나는 너에게’ 가사 중에는 ‘그때 널 만나지 않았더라면 지금의 우린 어디에 있을까 /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누가 뭐라 해도 뭐든 견딜 수가 있었어. /알잖아 넌 내 전부였던 걸 /날 잊어버릴 만큼 행복했어/ 괜찮아 내 모든 걸 잃어도 눈부시게 빛나는 널 볼 수 있다면’ 등의 내용이 담겼다.

신곡 발매 이후 현아 역시 이에 응답해 화제를 모았다.

출처 : Instagram@hyunah_aa
출처 : Instagram@hyunah_aa

현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던 뮤직비디오와 함께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누가 뭐라 해도 뭐든 견딜 수가 있었어. 괜찮아 난’이라며 가사 중 일부를 적었다.

누리꾼들은 “가사가 현재 상황을 말하는 것 같다”, “헤어져서 떠나보내는 느낌”, “다시 사귀는 거 아니었나?”, “재결합했으면 좋겠다”, “가사가 현아한테 하는 말 같네”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현아, 던은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해 오랜 시간 사랑을 이어왔으나 지난해 11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결별 이후에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 등이 포착돼 재결합설이 돌았지만, 양측 모두 침묵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