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형기
한지일에 의해 최근 근황 공개
한국에서 운전 중인 모습

출처 : instagram@jiil_han
출처 : instagram@jiil_han

배우 조형기의 최근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배우 한지일은 “럭셔리 차 타고 건국대학에서 발산 집까지 호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영화배우 탤런트 조형기 아우. 오랜만에 만난 조형기 아우. ‘형, 걸음걸이도 시원찮은데 고집부리지 말고 제가 집까지 모셔다드릴게요’ 실랑이 끝에 어쩔 수 없이 편하게 집 앞에 도착했네요. 고맙다”라는 말을 남겼다.

사진 속에는 운전대를 잡고 있는 조형기와 조수석에 탄 한지일의 모습이 담겼다. 조형기는 스포츠카 포르쉐 차량을 몰았다.

조형기는 미국에서 근황이 공개된 후 무려 6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YouTube@동네형TV

지난해 10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네티즌이 조형기의 근황을 담은 글을 올렸다.

네티즌은 “조카가 필라델피아 한인타운 푸드코트에서 주변 사람들이 웅성거려서 누구인가 사진 찍어서 물어보길래 알려줬다”며 “유튜브 하더니만 욕만 먹어서 접고 한국 떠서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는 것 같다. 주변 사람들이 자주 본다고 한다”고 목격담을 전했다.

네티즌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조형기로 추정되는 남성이 일행과 대화하고 있었다.

조형기는 지난 2020년 1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하지만 대중의 비난 여론이 거세지자 3개월 만에 유튜브 활동을 접었다.

출처 : 세바퀴
출처 : 라디오스타

한편 조형기는 지난 2017년 MBN 예능 프로그램 ‘고수의 비법 황금알’을 마지막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조형기는 지난 1991년 8월 3일 음주운전으로 30대 여성을 들이받아 숨지게 했다. 조형기는 시체를 도로 옆에 유기하고 차에서 잠들었다가 경찰에 의해 체포됐다.

조형기는 징역 5년을 선고받았으나 2년 만에 정부의 가석방 조치로 석방돼 MBC 베스트극장 ‘사과 하나 별 둘’로 복귀했다.

이후 조형기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나 해당 사건이 재조명되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3
+1
4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