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V

성격 차이로 ‘이혼 고민 중’이라는 사연에 아옳이가 건넨 한마디

0

‘아옳이’ 김민영
유튜브 채널에 연애 상담 영상 공개
이혼 고민 중이라는 사연에 답변 눈길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유튜버 크리에이터 겸 쇼핑몰 CEO 아옳이가 연애 상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마라맛 연애상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는 아옳이와 친동생이 출연해 사연자들의 상담을 읽고 답변했다.

한 사연자는 “결혼 1년 차인데 성격 차이로 맨날 싸워요. 이혼이 답이죠?”라는 질문을 건넸다.

출처 : YouTube@아옳이
출처 : YouTube@아옳이

아옳이는 “저는 그래도 가정을 지키는 게 가치 있는 행동이라는 생각이 있거든요”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그래도 한번 끝까지 도전을 해봐라.”라고 답했다.

아옳이는 “이 가정을 지키려고 노력할 때 결과가 어떻게 되는 후회가 없고 정말 많은 것을 배우게 되기 때문에 그래도 한번 노력을 해보시고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이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를 듣고 있던 아옳이 동생은 “근데 그러기에는 언니의 결과가 너무 처참하다. 언니가 지키라니까 바로 관두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옳이는 “괜히 어영부영 노력 안 해서 미련 남아봐라. 그 과정에서 내가 배우는 게 많다”며 “제가 뭘 배웠는지 이야기하려면 하루가 더 걸린다. 내가 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 법과 용서하는 법,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가 등의 성찰을 배웠다”고 자기 경험을 털어놓았다.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출처 : YouTube@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아옳이는 지난 2018년 카레이서 서주원과 결혼한 후 4년 만에 협의 이혼을 했다.

아옳이는 서주원과의 이혼 사실을 고백하면서 서주원이 혼인 기간 외도를 저질렀다며 상간녀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혼 과정에서 서주원의 외도 증거들과 서주원이 유흥주점에 가는 등의 내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진흙탕 싸움이 계속 이어지면서 아옳이는 많은 이들로부터 응원받았다.

이혼 후 아옳이는 이사한 집을 공개하고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하는 등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0
+1
0
+1
0
+1
1
[dachshund_ad]
[dachshund_ad_this_cat_popular]
[dachshund_ad_this_cat]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