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림, 나래 인스타그램

아프리카 TV나 유튜버에서 활약하고 있는 BJ들이 늘어난 만큼 BJ 커플들 또한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들 중 7년 연애를 이어 온 BJ 나래 태림 커플이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일명 ‘나태커플’이라고 불리는 이들은 최근 한 방송에도 함께 출연하여 연애 중인 모습을 공개하였는데요. 7년이라는 오랜 기간 연애 후 어떻게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는지 이들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래 인스타그램

매력적인 외모로 남녀 모두 인기

힘든 시기에 태림을 만나면서 밝아짐

BJ 나래는 매력적인 외모와 말투로 남녀 모두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3년 아프리카 TV에서 처음 방송을 시작한 후 현재는 유튜브 방송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웃는 모습으로 방송을 진행한 그녀도 힘든 시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이 끝난 후 화면이 꺼졌을 때 회의감이 들어 한동안 우울하였다고 합니다. 벽을 보면서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쉽지 만은 않은 길이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힘든 시기를 지내다 태림을 만나면서 많이 밝아졌다고 합니다.

태림 인스타그램, SBS

여자친구 위해 대구에서 서울로

나래는 나 자신보다 더 소중한 존재

올해로 8년 차 bj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태림은 방송 시작한 초기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3년 나래와의 연애 사실을 공개한 후 함께 영상을 찍기도 하며 당당히 연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태커플은 1년 전 ‘나만 빼고 연애 중’이라는 방송에 함께 출연을 하였습니다. 당시 실제 데이트 모습
또한 공개하였는데요. 태림은 나래를 위해 대구에서 서울로 올라와 그녀의 집과 5분 거리로 이사를 하였다는데요. 영상에서도 여자친구 집을 총 8번이나 왕복하면서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나래 인스타그램

사귄 지 10일 후 군입대

당시 여자친구 나래는 악플로 힘들었다

아프리카 tv에서 만나 오랜 기간 변함없이 만나 온 그들에게도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요. 현재는 많은 bj 커플들이 교제 사실을 밝히지만 당시에는 교제 사실을 밝히면 파장이 컸습니다. 나태커플이 사귄 지 10일 후 태림은 군대를 갔다고 합니다. 태림은 군대 가기 전 아프리카 tv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기에 연인 관계로 공개된 나래는 수많은 악플과 미움들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나태커플 유튜브

하지만 나래는 ‘그때 많이 힘들었지만 방송에서 밝히는 것이 맞는 것이라고 생각하여 교제 사실을 밝히게 되었다’라며, 태림의 용기가 없었다면 오랜 기간 만나지 못했을 거라 전했습니다.

나래 인스타그램, 블로그 원규스튜디오

올해 8월 결혼

신혼일기 컨셉 영상 제작

2013년 1월부터 2264일을 만난 그들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오는 8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한창 준비 중에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아직 자녀 계획은 없으며 신혼을 보낸 후 천천히 생각할 것이라 전하였습니다. 최근 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녀의 화려한 외모를 본 팬들은 감탄과 부러움을 드러냈습니다.

나태커플 유튜브

현재 나래, 태림 커플은 ‘나태커플’이라는 채널로 함께 방송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각자 촬영 후 영상을 올리기도 하고 함께할 때는 데이트 브이로그, 먹방 컨텐츠 등을 제작하여 업로드합니다.
나태커플이 7년의 연애 후 결혼까지 이어진 데에는 서로를 위한 마음이 컸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었는데요. 이들은 결혼 후 신혼의 모습을 담은 신혼일기 컨셉의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