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양대 산맥은 애플 ‘아이폰’과 삼성전자 ‘갤럭시’다. 각 브랜드의 수장 팀 쿡 최고경영자(CEO)와 이재용 회장이 오랜만에 한 곳에 모였는데, 장소는 뜻밖에도 미국이 아닌 중국이었다.
엑소 세훈이 혼전 임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세훈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퍼지고 있다. 세훈이 비연예인 여성과 혼전 임신을 했다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서동원은 코믹한 연기를 아주 잘 소화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퓨전 사극, 판타지, 액션, 범죄, 스릴러 등 작품의 장르와 상관없이 코믹 연기를 보여준다. 서동원이 성형사 역으로 출연한 '웅남이'는 22일 개봉해 현재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전은 재계는 물론 대중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1심 판결에 양측이 불복해 항소한 상태인데, 최근 노 관장이 작정한 듯 먼저 한방을 날려 화제가 되고 있다.
'더 글로리'에서 열연을 펼친 연기 신동 아역배우 오지율에게는 또 다른 꿈이 있다고 한다. 오지율은 지난해 9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동물유치원 선생님'이 되고 싶다"라고 장래 희망을 언급했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금방 스타의 반열에 오를 것 같았던 인교진은 트라우마 때문인지 꽤 오랜 시간 무명 시절을 보냈다. 21일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인교진은 무명 기간에 이름을 세 번이나 바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16년 방영했던 '시그널' 출연 당시 조진웅은 큰 키와 덩치로 든든한 매력을 과시하며 여성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조진웅이 인기를 폭발시켰던 '시그널' 이후 7년 만에 드라마 시장에 복귀한다.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중 눈에 띄는 사람이 있다. 사회성이 모자라 보였지만, MC 데프콘이 ‘연애 선수’라 인정할 정도로 순발력을 발휘하는 등 매력을 끌고 있는 남자 출연자 ‘광수’. 알고 보니 그는 엄청난 스펙을 가진 사람이라는데.
지난해 쌍용자동차는 희소식 하나를 알렸다. 오랫동안 지속된 경영난으로 기업회생절차를 밟다가 가까스로 KG그룹에 인수됐다. 이로부터 반년 뒤, 쌍용차는 완전한 탈피에 나섰다. 쌍용차는 지난 22일 주주총회를 열고 KG 모빌리로 사명 변경을 확정했다.
지난 달 유튜버 빠니보틀과 베트남 여행 도중 오토바이 사고로 얼굴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던 방송인 노홍철이 '난생처음 우리끼리'에 출연해 당시 심경을 털어놨다. 그는 '나는 이제 이렇게 가는구나'하고 생각했다고 한다.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을 맡아 인기를 끈 배우 김건우가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김건우는 "캐스팅에 대해 들은 건 없는데, 제가 생각하기로는 유명하지 않아서 된 게 아닌가 싶어요"라며 겸손하게 답했다.
우리나라 쇼호스트 가운데 오랜 연차와 화려한 입담으로 최고 수준 연봉을 받는 유난희가 최근 실망스러운 발언으로 뭇매를 맞고 있다. 극단적 선택을 한 코미디언을 언급하며 제품을 홍보했는데, 돈에 눈이 멀었다기엔 엄청난 금액의 연봉을 받고 있었다.
김혜수와 송윤아가 드라마 슈룹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지난 16일 'by PDC'에 업로드 되었다. 김혜수는 드라마 촬영이 "너무 외롭고 힘들었다"며 은퇴까지 생각했음을 밝혔다. 그러나 그녀는 동시에 "후회는 단 하나도 없다."라며
본인이 언급된 가짜 뉴스에 가수 홍진영이 간접적으로 입을 열었다. 지난 23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여행 근황을 올리던 홍진영은 “저는 완벽한 솔로입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이는 최근 퍼지고 있는 가짜뉴스에 대한 입장으로 보인다.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가 드디어 국내에 도입됐다. 수많은 아이폰 사용자가 지갑 없는 일상에 환호하면서 애플페이 사용을 시작한 가운데, 앞서 뜨거웠던 애플페이 관련주들이 재조명됐다. 관련주는 어떻게 됐을까?
트와이스 채영이 SNS에 올린 사진 때문에 곤욕을 치르게 됐다. 지난 21일 채영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일상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채영은 나치 문양이 들어간 옷을 입어 논란이 됐다.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부동의 1위 성한빈 과거가 화제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초반부터 꾸준히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성한빈 연습생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루이비통·디올·펜디·셀린느·티파니앤코·모엣샹동 세계 유명 명품 브랜드를 보유한 LVMH그룹 일가가 한국을 찾았다. 아르노 회장과 그의 자녀들은 차례대로 국내 백화점업장을 방문했는데, 내노라하는 우리나라 재벌들이 모두 나와 그를 마중했다고 한다.
지난해 결혼에 골인해 최근 득남으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을 현빈·손예진 부부가 이혼한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최근 온라인을 휩쓸었다. 도박으로 가정이 무너졌다는 말도 안 되는 소문까지 돌았는데, 이 모든 게 가짜뉴스라고 한다.
3월 16일 tvN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 편'에서 조진웅, 최원영, 권율과 식사를 하던 박명훈이 휴대전화에 담긴 군대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군 복무 중 연극을 진로로 삼겠다고 결정하고 무작정 대학로를 찾아가 연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