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아들 공개
귀여운 ‘도라에몽 주먹’
“아이를 낳고 비로소…”

출처 : Instagram@yejinhand

배우 손예진아들의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25일 손예진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귀여운 원숭이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느새 훌쩍 커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처럼 토실토실해진 손예진의 아들이 귀엽게 주먹을 쥐고 있었다.

손예진은 아들의 사랑스러운 손이 고양이의 발처럼 보였는지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손예진 아들의 사진을 본 배우 이민정과 오윤아, 송윤아 그리고 방송인 박슬기는 각각 “Yejin son‘s hand”, “아 ㅠㅠ”, “꺄꺄꺄 어쩜 좋아 이모가 너무 보고 싶어”, “온몸이 간질거려요”라며 귀여워했다.

출처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랑스러운 아들을 품에 안은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약 2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3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3개월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지난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은 손예진은 한 달 뒤 ‘올 한 해는 저한테 더욱더 특별한 한해였어요. 아시다시피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태어났어요’라며 출산 소감을 전했다.

손예진은 ‘아이를 낳고 비로소 조금 어른이 되어가는 것 같아요. 여러 벅찬 감정과 감동의 여운들 끝에는 감사하며 살아야겠다는 당연하지만 잊기 쉬운 생각을 했습니다’라며 지인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