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지역 소식

지역 소식

“난치병 투병 중” 마라톤 전설 이봉주, 모두가 놀란 몸 상태 수준은요

손기정과 황영조에 이어 한국 마라토너의 계보를 이었던 이봉주. 그는 은퇴 후 돌연 난치병 투병 소식을 알려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최근 이봉주는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는데, 과연 현재 몸 상태는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자.
KBO-대책

“싹 다 바뀝니다” WBC서 망신당한 KBO, 결국 이런 대책 내놨죠

2020 도쿄올림픽을 비롯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등 국제대회에서 실력 차이를 체감한 KBO(한국야구위원회). 지난 20일 4단계 야구 저변 확대 추진 계획을 통한 메이저리그와 같은 변화를 예고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스트레스 풀려고..” 복싱 3년 만에 챔피언 등극한 여자의 충격 정체

프로 복싱 ‘KBM 3대 한국타이틀매치’에서 여자 라이트플라이급 챔피언에 오른 프로 복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그가 복싱을 시작한 지 단 3년 만에 챔피언을 차지한 것은 물론 현직 의사라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팀킴 라이벌’ 일본 컬링 선수, 비키니 입고 깜짝 놀랄 근황 공개했다

지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팀 킴'의 라이벌 팀이었던 일본 스킵 선수 후지사와 사츠키 또한 화면에 얼굴을 자주 비추며 친숙함을 쌓기도 했는데, 후지사와 사츠키가 놀라운 근황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세계 3위가 어쩌다..” LPGA 룰 위반한 리디아 고, 이런 처벌 받는다

지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2022시즌 세계랭킹 1위 자리에 오른 리디아 고(뉴질랜드). 올 시즌에는 세계 랭킹 3위를 지키며 대회를 치르고 있는 가운데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논란이 일고 있다.

“이적료 0원?” 축구 선수 김진수, 전북 완전 이적 비하인드 밝혀졌다

한국 축구 베테랑 수비수 김진수. 알 나스르 복귀를 앞두고 전복과의 동행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그러나 아직 계약이 1년 남은 그가 어떻게 전북에 잔류할 수 있었는지 의문. 이적료 역시 0원이라 알려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건 선 넘었지..” 음주운전 은폐한 축구선수, 충격적인 결말 맞았죠

황선홍 감독은 지난 14일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할 U-24(24세 미만) 축구 대표팀 최종 엔트리가 발표된 가운데 이를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다. 바로 음주운전 은폐 이력이 있는 선수가 포함됐기 때문이다. 과연 그 정체는 누구인지 알아보자.
손흥민-사우디

“성용이 형이..” 사우디 1,656억 거절한 손흥민, 진짜 이유 밝혀졌다

한국 축구 대표팀 주장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맹활약 중인 손흥민. 최근 한 인터뷰에서 사우디 아라비아 이적설을 두고 재차 일축해 눈길을 끌었다. 그가 사우디행을 거절한 진짜 이유가 무엇일지 알아보자.

김민재, 드디어 뮌휀 이적.. 그런데 뮌휀 첫 한국 선수는 따로 있다?

‘김민재’가 SSC나폴리(이탈리아)를 떠나 FC바이에른 뮌헨(독일) 이적을 완료했다. 이에 독일 현지에서 집중 조명되고 있는 가운데 뮌헨 유니폼을 입은 첫 번째 선수가 김민재가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연소 기록 깼다” 여자 축구 대표팀, ‘이 선수’ 정체에 모두 놀랐죠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여자 축구 대표팀이 오는 20일 열리는 2023 국제축구연맹(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에 나선다. 이에 KFA는 여자 월드컵에 나설 최종 명단을 발표했는데, 혼혈 선수가 발탁돼 눈길이 쏠리고 있다.

3년 전 일 잊었나.. 후배 폭행으로 퇴단된 SSG 투수, 그의 정체는?  

요즘 시대에 상상할 수 없는 폭행 및 가혹행위가 야구계에서 벌어졌다. 그것도 ‘세상에 없던 야구’를 외친 프로야구 구단인 ‘SSG 랜더스’에서 벌어진 일이다. 과연 그 중심에 선 선수가 누구인지 알아보자.

“그땐 말이죠..” 역대급 판정에 분노했던 후인정, 그날의 심경 밝혔다

지난해 배구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던 오심 논란이 재조명되고 있다. 석연찮은 판정에 경기 중 약 8분가량 불만을 토로했던 KB손해보험의 후인정 감독이 최근 인터뷰에서 오심 상황을 언급했기 때문이다.
심종현_MLB

“계약금 무려 6억” MLB 입성한 한국 선수, 그 정체에 모두 놀랐죠

2000년대 초반 이승엽 두산 감독과 KBO를 호령했던 ‘헤라클레스’ 심정수. 최근 그와 관련해 뜻밖의 소식이 전해졌는데, 바로 둘째 아들 심종현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입성해 프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는 것이다.
김연아-손흥민

이게 월드클래스인가.. 손흥민, 그가 100% 공감한 김연아 ‘이 행동’

해외파 선수들이 시즌 개막 전 국내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가운데 축구 대표팀의 주장 '손흥민'이 휴식 기간에도 국내 축구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어 이목이 쏠린다. 특히 한 유튜브에서 김연아를 언급해 화제되고 있는데, 과연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자.

아시안게임 출전 앞둔 페이커.. 충격적인 몸 상태에 팬들 난리 났다

올해로 프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 ‘페이커(이상혁)’. 그런 그라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을 선언해 팬들의 심장을 덜컹 내려 앉게 했다. 과연 현재 그의 몸 상태는 어떤지 알아보자.

딸과 인연 끊었다던 김부선, 딸 결혼 소식 폭로하며 눈물 쏟았다

배우 김부선이 딸 이루안과 관련된 폭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김부선은 본인 유튜브 채널 '김부선TV'에서 '딸이 엄마 몰래 결혼했다고 하네요'라는 제목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부선은 딸 얘기와 함께 눈물을 보였다.

방송 출연한 최수종 아들, 아빠 피 못 속인다는 놀라운 근황 공개됐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최수종, 하희라의 아들이 방송에 출연한다.아들 최민서 씨는 29일 밤 9시 45분, 세컨 하우스2의 일일 도우미로 등장하여 얼굴을 비춘다.세컨 하우스2는 시골에 방치된 빈집을 출연자들이 직접 리모델링해 자급자족하며 살아보는 빈집 소

‘사랑꾼 부부’로 인기 끌었던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진실 밝혔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는 원년 멤버이자 큰 사랑을 받았던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출연을 예고했다.

소속사 대표 뒷통수 날린 피프티 피프티, 소송 후 황당한 근황 공개됐다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 어트랙트의 분쟁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는 '무능한 소속사? 피프티 피프티 사태 눈물 나는 비하인드 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콘셉트 소화력 무엇?’ 트와이스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 모두가 놀랐다

8년 차 걸그룹 트와이스가 공개한 사진에 모두 놀랐다.  27일, 트와이스의 공식 팬클럽 원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모집 기간은 7월 4일부터 16일로, 화제가 된 건 Y2K 감성을 살린 포스터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