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그룹 마마무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뉴욕을 시작으로 볼티모어, 애틀랜타, 내슈빌, 포트워스, 시카고, 글렌데일,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9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 후 6월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2살부터 무용을 배우기 시작한 한예리는 국립국악중학교, 국립국악고등학교 무용과를 거쳐,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무용과에 진학했다. 무용 엘리트 코스를 거친 그녀는 한예종 재학 중 영상원 무용 지도를 도와주며 영화계에 발을 들였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김태호 PD의 새로운 예능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라는 차별점처럼 각 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만남과 예전 공연 장면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 18일 작가이자 배우인 윤송아가 ‘노머니 노아트’에 출연했다. 윤송아는 스스로 배우이기 전 작가라며 “방송 일을 미술 재료비 벌기 위해 시작했다”고 밝혔다. 2020년 이후 드라마 출연 소식이 없던 윤송아는 미술 작품 활동에 전념하고 있었다.
가수 선미의 아찔한 의상과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선미는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FIREEE 고려대학교'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려대학교 축제 공연을 즐긴 선미가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다.
한국 축구 최초의 프리미어리그(PL) 선수이자 대표팀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 그런 그가 다른 은퇴 후 감독이 아닌 행정가의 길을 선택한 것에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그 이유가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인 김새롬이 깜짝 열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김구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판은 깔렸고 너는 나오기만 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전화 연결을 한 김새롬은 깜짝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서 입주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됐다.그중 이주미는 "이 분야를 상정하고 달려온 건 10년 됐다"며 입을 열었다.이주미는 고무 골무를 꺼내며 자신을 3년 차 변호사라고 소개했다. 이주미는 "일할 때 쓰는 거다.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IF) 자금으로 탄생한 LIV 골프 인비테이셔널 소속의 ‘브룩스 켑카(미국)’가 22일 막을 내린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그런데 이 같은 성적을 얹은 켑카를 향한 미국 골프계의 시선이 곱지 않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은 결혼 이후에도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엔 부부의 신혼집에 이목이 쏠렸다. 이승기는 아파트와 단독주택 총 2채를 보유하고 있는데 어디에 신접살림을 차렸을까?
배우 유아인이 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위해 서울중앙지법에 출석했다.
유아인은 24일 오전 10시 30분 모습을 드러냈다. 취재진이 몰려들자, 유아인은 "혐의에 대한 것은 상당 부분 인정한다"며 "공범을 도피시키려는 시도는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2023 아시아배구연맹(AVC) 아시아 남자 클럽 배구선수권대회’에 한국 V리그 남자 프로팀 중 처음으로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가 출전했다. 그런데 이 대회에서 '세계 최고 센터'가 한국 남자배구에 혹평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희대의 탈옥수’ 신창원은 현재 교도소에서 수감 중이다. 한동안 소란을 일으키지 않던 신창원이 최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해 그의 행적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번 시도는 심지어 두 번째라고.
블랙핑크 제니가 생애 처음으로 칸 국제영화제에 입성했다.
제니는 23일 프랑스 칸에서 열리고 있는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등장했다. 제니는 미국 HBO 드라마 시리즈 'The Idol' 월드 프리미어에 출연 배우 자격으로 참석했다.
시즌이 끝나기도 전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을 확정한 SSC 나폴리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민재'의 이적설이 재기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이 연이어 보도되고 있는데, 여기에는 한 가지 조건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김태리가 유튜브 영상 번역 재능기부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2일 김태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 유튜브 영상 콘텐츠 자막 번역자를 찾았다. 김태리는 번역자를 찾으며 "재능기부로 이뤄진다"라고 밝혔다.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예능을 진행한다.
지난 22일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제니는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촬영을 마쳤다. 제니는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출연해 강형욱에게 조언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타격 5관왕에 오르며 KBO리그 최우수선수(MVP)상을 받은 이정후(키움 히어로즈). 그러나 올시즌 타격폼을 바꾸며 최악의 부진을 겪고 있다. 그런 그를 본 김성근 감독의 한마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우도환이 드라마 미공개 방영분 장면을 공개해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0일 우도환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3년 만에 복귀작이라 많은 두려움과 걱정이 앞섰”라며 종영 소감이 담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마마무 화사가 여전히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8일 tvN '댄스가수 유랑단' 공식 SNS에는 “화사는 참지 않는다구요!”라는 글과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화사는 과감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