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V

TV

“소변 참기도…” 시어머니 시집살이에 입원까지 했다 폭로한 여배우

대만 방송인 정루인이 혹독한 시집살이를 했다고 밝혔다.결국 정루인은 시어머니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집에 오면 방으로 숨었다고 한다.화장실에 가면 시어머니 눈에 띌까 봐 소변을 너무 오래 참아서 요도염까지 진단받았다.

‘MZ 게임’ 앞에서 처참하게(?) 무너진 유재석에게 하하가 던진 말

‘놀면 뭐하니?’ 어목조동 게임에 빠진 유재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7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2023 놀뭐대학교 여름 농촌봉사활동(농활)’ 편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TV 사준다고…” 엑소 멤버가 작정하고 폭로한(?) 유재석 인성 수준

엑소 세훈이 유재석과의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가내조공업'에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들(지금도 환장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엑소 수호, 세훈이 출연해 광희와 이야기를 나눴다.

‘검은태양’에서 호흡 맞췄던 남궁민X김성용 감독, 여기서 재회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의 주연 남궁민과 김성용 감독이 재회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방영한 MBC ‘검은태양’에서 주연 배우와 연출자로 만났다. 당시 남궁민은 압도적인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극을 이끌며 언론과 대중의 극찬을 싹쓸이했다.

각 잡고 본업 나선 ‘지락실’ 미미가 꺼낸 한마디, “저를 예능인으로만…”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할 아티스트들이 화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새소년(황소윤, 박현진), 고아성, 박원, 오마이걸이 출연할 예정이다.

“술 못 마시면…” 국민 MC 유재석도 당했던 감독들의 ‘갑질’ 수준

'국민 MC' 유재석이 과거 당한 갑질을 폭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남궁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남궁민은 무명 시절 겪은 고충에 대해 토로했다.

‘1박 2일’ 어리바리 배우, 확 달라진 분위기에 모두가 경악했다

배우 나인우의 신들린 듯한 연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방영한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는 오진성(나인우 분)이 살인 사건 범인을 잡기 위해 서울로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삼남매 아빠’ 박주호가 공개한 부부싸움 덜 하는 특급 비결

약 한 달 전 은퇴 소식을 전한 축구 선수 출신 박주호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주호는 "은퇴 후 육아에 매진 중"이라며 "살도 운동할 때보다 빠졌다. 운동보다 더 힘들다"라고 바쁜 일상을 전했다.

첫방송 날짜 확정됐다는 김래원X손호준 드라마, 벌써 기대감 폭발했다

오는 8월 4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 될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 위해 제작진이 선택한 MC의 정체

서장훈의 입담이 시청자들에게 시원함을 안겼다. 어제(26일) 첫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이하 ‘고딩엄빠4’)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이 한층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 가족 예능 프로그램이다.

결혼 앞둔 심형탁에게 축하 전화 건넨 인물, 결국 오열했다

배우 심형탁이 최애 캐릭터 도라에몽에게 결혼 축하 인사를 받고 오열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배우 송재희와 이상우가 결혼을 앞둔 심형탁을 위해 총각 파티를 열었다.

유튜브로 빵 뜬 여배우가 깔끔한 정장 차림으로 나타난 뜻밖의 장소

유튜브, 예능 심지어는 가수 활동까지 소화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르는 개그우먼 엄지윤이 '이곳'에서 포착됐다. 28일 새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가 공개한 스틸에는 엄지윤이 특별 출연으로 드라마 진출까지 예고했다.

빌런·불륜 캐릭터 맡아 빵 뜬 여배우가 차기작에서 맡게 된 캐릭터

오는 8월 16일 아픔을 가진 두 남녀가 우연히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하며 성장해 가는 독특한 로맨스 영화 ‘너의 순간’이 개봉한다. 여자 주인공 ‘영’을 연기한 배우는 다름아닌 옥자연.

논란 속에도 정상 방영된 주호민의 꼬꼬무, 게시판 폭발했다

27일 방송된 SBS 교양 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주호민이 출연해 논란을 빚고 있다.주호민의 출연이 논란이 된 이유는 최근 ‘특수교사 고소 사건’이 도마 위에 올랐기 때문이다.현재 꼬꼬무 시청자 게시판에는 20페이지가 넘는 비판글이

‘이승기♥’ 이다인이 결혼 후 처음 찍은 드라마, 이런 소감 전했다

배우 이다인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이다인은 ‘연인’에서 남연준(남궁민 역)의 정혼자이자 유길채(안은진 역)의 가장 가까운 벗 경은애 역을 맡았다. 경인애를 연기한 이다인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포스가…” ‘경이로운 소문2’ 악귀 3인방, 이 배우들이 맡았습니다

배우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이 압도적인 포스로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27일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 강기영(필광 역), 김히어라(겔리 역), 김현욱(웡 역)의 엘리베이터 급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임성한 작가 드라마 ‘아씨 두리안’ 속 세 며느리, 어디서 봤나 했더니…

드라마 ‘아씨 두리안’이 신박한 내용을 바탕으로 매주 핵사이다 같은 시원한 쾌감과 기묘한 매력을 동시에 안기고 있다. 그중에서도 드라마의 중심 이야기를 함께 이끌어가는 '3색 며느라기 캐릭터'가 시청자에게 보는 재미를 더한다.

‘경이로운 소문2’에 새로 합류했다는 배우, 어디서 봤나 했더니…

배우 최광제가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 합류 소식을 전했다. 최광제는 앞서 천만 영화 ‘범죄도시 3’에서 마약 사건 거점이 된 클럽 사장 이상철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첫방송 앞둔 ‘경이로운 소문2’, 메인 캐릭터 유준상 포스터 공개됐다

배우 유준상이 ‘최강 괴력 소유자’ 기모탁으로 돌아온다. 유준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7일 ‘경이로운 소문2’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나타날 ‘기모탁’의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일본 워터밤 무대에 등장한 현아, 의상+퍼포먼스에 입 떡 벌어졌다

가수 현아의 일본 워터밤 무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일본 나고야에서는 '워터밤 재팬 2023' 행사가 열려 한국의 가수들이 다수 참석했다. 이날 가수 현아 역시 한국을 대표해 무대를 꾸몄고, '아임 낫 쿨', '립 앤 힙' 등 히트곡들과

별명이 ‘욕받이’였다는 15년 무명 배우, 솔직한 속마음 털어놨다

배우 남궁민의 남다른 멘탈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남궁민이 출연해 오랜 무명 시절을 거쳐 대상 배우가 된 이야기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