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배우 심형탁
도라에몽 성우에게 축하
“행복하라”는 덕담에 오열

출처 :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배우 심형탁최애 캐릭터 도라에몽에게 결혼 축하 인사를 받고 오열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배우 송재희와 이상우가 결혼을 앞둔 심형탁을 위해 총각 파티를 열었다.

두 사람은 심형탁의 취향에 맞춰 도라에몽 파티용품을 잔뜩 준비했으며, 무알코올로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운동을 하는 등 건전하고 귀여운 총각파티를 즐겼다.

이어 송재희는 심형탁에게 2세 용품을 선물했으며, 이상우는 선물로 한 통의 전화를 넘겨주었다.

이상우가 받아보라며 넘겨준 전화 통화 상대의 주인공은 바로 심형탁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도라에몽’이었다.

출처 :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힘든 시기를 ‘도라에몽’으로 이겨낸 심형탁을 위한 이상우의 특별한 선물이었다.

도라에몽은 “형탁이가 드디어 결혼한다고 들었다. 정말 정말 축하해”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어 “형탁아 내 소원이 뭔지 알아? 내 소원은 말이야. 우리 형탁이가 행복해지는 거야. 우리 형탁이 그동안 힘든 일이 너무 많았지. 정말 고생 많았어”라고 위로를 보냈다.

그러면서 “형탁아. 너는 좋은 사람이니까 꼭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거야. 그러니까 자신감을 가져. 형탁이는 세계 최고라고. 행복해야 해”라고 응원을 보내자 결국 심형탁은 아이처럼 눈물을 흘렸다.

심형탁은 “진짜 잘 살게. 에몽아. 진짜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 테니까 다음에도 한 번 더 내가 힘을 잃었을 때 다시 한번 더 목소리를 들려줘”라고 부탁을 남기고 통화를 마무리 지었다.

통화를 마친 뒤 심형탁은 “너희들이 있어서 살고, 사야가 있어 미래를 볼 수 있고, 도라에몽이 있어 버텨왔다. 고맙다”라고 인사해 모두를 울컥하게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2
+1
0
+1
1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