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게임 실력과 열정 반비례
재석이가 좋아하는 MZ 게임

출처 :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어목조동 게임에 빠진 유재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7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2023 놀뭐대학교 여름 농촌봉사활동(농활)’ 편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열심히 노동을 한 후 꿀맛 같은 휴식 시간을 갖는다.

이에 유재석은 MZ대학생에게 배운 ‘어목조동’ 게임을 전파하고 나서지만, 유재석은 게임 주동자 치고는 처참한 실력으로 게임 구멍에 등극한다.

하하는 “재석이 웬만하면 건들지 마”라며 말하고, 유재석은 “내가 이제 보여준다”를 넘치는 게임 열정을 드러낸다.

벌칙까지 추가되자 멤버들은 ‘어목조동’ 무한 굴레에 빠진다. 한 바퀴를 돌지 못하는 이들의 게임은 어떻게 끝날지 벌써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유재석은 멤버들에게 “이렇게까지 못하는데 왜 집착해?”라는 타박을 받아 주위를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유재석은 새로운 MZ게임을 추가로 배우지만, 게임 룰을 이해하지 못해 또 한 번 웃음을 유발한다.

우여곡절 끝에 “재석이가 좋아하는 게임”을 외치며 새 게임을 시작하지만, 유재석은 본 게임보다 워밍업에 더 열을 올리는 모습으로 또 멤버들의 비난을 산다,

게임 구멍이면서도 신나는 시간을 보낸 유재석의 활약은 7월 2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