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슈

이슈

서울대 출신 경제 전문가, 2030 재테크 실패에 이런 일침 날렸다

어마어마한 학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지닌 인기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가 최근 2030세대의 재테크 실패를 날카롭게 분석한 영상이 MZ세대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많은 2030세대의 공감이 나올 정도로 제법 정확하다는 반응인데. 그는 뭐라고 말했을까?

가정 폭력 일삼던 ‘더 글로리’ 강현남 남편의 전혀 다른 인성 폭로됐다

'더 글로리'에서 부인인 강현남과 딸 이선아에게 폭언과 폭행을 일삼은 악역 이석재로 등장했던 배우 류성현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류성현은 "연기는 연기일 뿐. 실상은 귀염뽀짝요염"이라는 문구도 함께 담겨 눈길을 끌었다.

‘모범택시2’ 사이비 종교 간증녀 역할 맡은 여배우, 어디서 봤나 했더니…

서지수가 드라마 '모범택시2'에 사이비 종교 간증녀로 등장했다. 서지수는 신실한 사이비 신도 역할부터 탐욕스럽고 속물적인 면모까지 캐릭터의 이면적인 모습을 실감 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몰입을 한껏 끌어올렸다.

며느리 이용해 돈 벌던 ‘구준엽♥’ 서희원 전 시어머니, 심각한 상황 놓였다

서희원의 전 시모 중국 사업가 장란이 서희원이 마약을 했다는 루머를 퍼트린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을 판매해 380억원 가량을 벌어들였다. 그녀는 현재 CVC에 1,860억원의 채무가 있으며, 이에 대해 인정하지 않고 있다.

‘손흥민 절친’으로 소문난 배우가 선택한 차기작 캐릭터는 이거였다

영화 '드림'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특별한 국가대표팀의 도전기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현재 드림팀 명단 발표 영상과 공식 1차 예고편이 공개된 상태이다. '드림'은 오는 4월 26일 개봉한다.

세계 최고 부자가 우리나라 백화점 돌아다니면서 탄 자동차 뭐냐면요…

‘명품 대통령’, ‘세계 부호 1위’라 불리는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HM) 총괄회장은 우리나라를 방문했다. 그가 신세계·롯데·현대 등 주요 백화점부터 삼성의 리움미술관까지 돌아다니면서 이용한 차종이 주목받고 있다.

테라·루나 사태 일으키고 도망친 권도형, 결국 이곳에서 발견됐다

가상자산 '테라·루나' 폭락 사태의 장본인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는 사태가 발생하기 한 달 전 붕괴를 예상한 한국을 떴다. 이후 11개월 동안 도피 생활을 하다가 결국 붙잡히고 말았는데, 뜻밖의 장소에서 체포됐다고 한다.

‘세계 부호 1위’ 아르노 vs 이재용·최태원 손목시계, 어디가 더 비싸냐면요

‘명품 대통령’, ‘세계 부호 1위’라 불리는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HM) 총괄회장의 방한 일정이 세간의 화제다. 루이비통·디올·펜디·셀린느 등 유명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는 그룹의 회장답게 그의 패션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1점 받고도 한국인 최초로 우승 차지했던 피아니스트가 받은 상금 수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예능 나들이를 했다.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제17회 폴란드 국제 쇼팽 피아노 콩쿨’ 이야기는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점수를 고작 1점 받고도 우승을 차지한 대회라고 하는데.

이근 대위에게 제대로 한 대 맞은 유튜버, 못 참고 복수하려고 한다는데요

유튜브 웹예능 ‘가짜사나이’로 순식간에 스타덤에 올랐던 군인 출신 이근 전 대위는 얼마 안 가 사생활 문제로 도마 위에 올랐다. 여러 이슈로 일명 ‘사이버 렉카’라 불리는 유튜버들에게 타깃이 된 이근은 결국 한 명을 때리고 마는데.

노안 외모 때문에 선배들도 깍듯이 모신다는(?) 방송인 실제 나이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노안 외모 때문에 선배들이 깍듯이 인사한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권일용과 동갑인 표창원은 '일용아'라 불렀다가 선배한테 이름 막부른다며 버릇없다고 소문이 낫다고 한다.

박수홍이 ’23살 연하’ 아내와 소송 중에도 딸 갖기 위해 매일 한다는 한가지

23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하여 놀라움을 주었던 박수홍이 지난 20일 '조선의 사랑꾼'에서 자녀 계획을 밝혔다. 그는 딸을 낳고 싶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중 한가지 방법이 바로 술 마시기다.

결혼하고 싶은 개그맨 1위 올랐던 남성이 선택한 ‘서울예대 퀸카’ 아내

동료 개그우먼들이 '결혼하고 싶은 개그맨 1위'로 꼽은 이용진은 무심한듯 보이는 성격이지만 알듯 모를듯 챙겨주는 섬세함으로 이슈됐었다. 이용진 아내와 서울예대 동기였던 배우 이초희는 "미인을 얻으셨구나 싶었다"라며 이용진 아내의 미모를 칭찬했다.

한국에서 현역으로 군 복무까지 마쳤다는 일본인, 이런 사연 있었다

웹 채널 '오사카에사는사람들TV'의 '마츠다 부장' 마츠다 아키히로가 방송인 정준하와 JTBC 예능 '퇴근 후 한 끼'에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두 사람은 강서고등학교 동문으로 알려져 케미가 더욱 기대된다.

‘더 글로리’ 박연진·최혜정 싸우는 장면 직접 목격한 이도현이 보인 반응

배우 이도현이 '더 글로리' 촬영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화제다. 지난 18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더 글로리 2’ 정주행 다음 날, 이도현이 내 앞에 나타났다! 이거 실화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우영우’ 동그라미 엄마의 확 달라진 근황, 모두가 놀랐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에서 연화당 무당 역할을 한 배우 윤진성이 선보인 강렬한 연기가 호평받았다. 드라마 '보이스4'에서도 무당을 연기한 윤진성은 앞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동그라미(주현영 분)의 엄마 역할을 맡았다.

고준희와 진한 스킨십 선보이던 ‘우리 결혼했어요’ 남편의 근황

MBC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고준희와 가상 부부로 출연했던 2am 정진운이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그는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 2'로 데뷔했으며 올해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대표와 눈 맞아 결혼 골인했던 여배우, 드라마 2편 대박내더니…

신수정은 공백기 이후 혼자 일하던 2014년 한 방송 작가와 기획사 관계자의 소개로 소속사 대표인 김 대표를 만나게 되었다. 두 사람은 소속 배우와 대표로 함께 일을 하다 연인 사이로 발전해 1년 6개월간의 교제 끝에 2017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올해 33살이지만 ‘교복 광고’ 찍고싶다는 가수, 이유는 이거였다

샤이니 키가 엘르 코리아 인터뷰에서 교복 광고 찍고 싶다고 발언해 화제다. 그는 과거 샤이니 멤버들과 함께 스마트 교복 광고를 찍은 적 있다. 그는 최근 정규 2집 리패키지 '킬러(Killer)'를 발매했다.

비자금 폭로한 전두환 손자, 할머니에게 받은 카톡까지 공개했다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 씨가 연일 가족의 비자금 의혹 등을 폭로하면서 세간을 뒤흔들고 있다. 전두환의 아내이자 우원 씨의 할머니 이순자 여사는 날뛰는 손자를 달래기 위해 메시지를 보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