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슈

이슈

“풀 대출이었다…” 전세 사기 당했다는 덱스의 어마어마한 피해 금액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가 전세 사기를 당한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덱스의 속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기안84는 덱스의 집에 놀러 갔다. 기안84는 "오늘은 잘생긴 친구를 만나러 왔다"라고 전했다.

첫방송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 조회수 1천만 뷰 돌파했다는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첫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연출 김지은)'가 영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로 첫 방송 전부터 어마어마한 인기를 입증했다. '스우파2' 제작진에 따르면

여우주연상 받은 수지가 ‘사랑해’라며 대놓고 애정 폭발한 상대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수상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수지는 지난 19일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수지는 최근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조 꽃 사진을 게재하며

사진마다 분위기가 다 다르다는 여배우, 새 화보에도 감탄 쏟아졌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박규영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27일 일부 공개된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에서 박규영은 최근 단독 주연을 맡은 '셀러브리티' 극 주인공 ‘서아리’의 연장선으로 또 다른 패션적 면모를 보이며 그 인기와 매력을 입증했다.

4년 ‘비밀 연애’ 끝낸 아이돌 커플, 방송 중 또 한 번 충격 발언 남겼다

'4년 열애'를 공개한 천둥, 미미 커플의 프러포즈가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세컨하우스2'에서는 천둥이 최수종의 도움을 받아 미미에게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결혼을 결심했지만, 아직 프러포즈하지 못한 천둥의 이벤트 준비가 시작됐다.

틱톡 챌린지 나선 덱스, 뜻밖의 비주얼에 누리꾼이 감탄 보낸 이유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충격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오늘 7월 28일 네 MC와 대세 크리에이터 랄랄이 함께한 ‘눈 네모 챌린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기 활동 중단하고 댄서 길 걷던 아역배우가 공개한 근황(+원빈 조카)

배우 김희정은 1999년 드라마 ‘소영이 즈그 엄마’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2000년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의 조카 역할을 맡아 얼굴을 알렸으며 2002년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대표 아역 배우로 자리 잡았다.

벌써 겨울 준비 나섰다는 배우의 화보 속 비주얼 수준(+스위트홈)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가 지난 FW시즌부터 모델로 활약하는 송강과의 겨울 아우터 화보를 선공개했다. 본격적인 23FW 시즌을 앞두고 페더라이트 아우터의 선판매 프로모션에 맞추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송강의 색다른 모습에 시선이 주목된다.

한국 팬미팅 예고했다가 초고속 ‘전석 매진’ 기록했다는 일본인 배우

일본 유명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한국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사카구치 켄타로가 한국 팬미팅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4일 위메프에서 '2023 켄타로 사카구치 팬미팅 인 코리아

20년 만에 드라마 출연한다는 류승범이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

배우 류승범이 본업으로 복귀를 예고해서 화제다. 지난 4일 '무빙' 측은 류승범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류승범은 지난 2004년 '햇빛 쏟아지다' 출연 이후 약 20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 달 식비만 600만 원이라는 먹방 유튜버 ‘데이트 비용’ 이렇게 한다

먹방 유튜버 쯔양이 라디오에서 '데이트 비용'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전설의 고수’ 코너에 크리에이터 쯔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대식가'로 유명한 쯔양은 데이트 밥 값에 대한 이야기로 청취자의 이목을 끌었다.

집에서 음악 프로 1위 소식 들은 정국이 당황해하며 SNS에 남긴 글

BTS 정국이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세븐’이 뉴진스의 ‘Super Shy’를 제쳤다. 그런데 1위가 발표되고 생긴 상황이 화제가 되고 있다. MC인 미연이 클로징 멘트를 진행하던 중, 갑자기 트로피의 목이 부러진 것이다.

‘바비’ 마고 로비, 역대급 출연료로 여배우 몸값 갈아치웠다(+출연료)

할리우드 배우 마고 로비가 역대급 몸값을 기록해서 화제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매체 데일리스타는 "마고 로비가 ‘바비’를 통해 할리우드에서 가장 많은 출연료를 받는 여배우가 됐다"라고 보도했다.

카드값 300만원 못 갚아 고민하던 후배에게 박명수가 보인 행동

개그맨 정성호가 박명수의 미담 아닌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활력 킹더랜드' 특집을 맞이해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성호는 박명수 미담을 전했다.

동양인 배우가 허리에 손 올리자 캐나다 배우가 정색하고 보인 행동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고슬링이 억울하게 인성 논란에 휩싸였다. 영화 '바비'의 시사회 레드카펫 현장에서 시무 리우는 자연스럽게 라이언 고슬링의 허리에 손을 올리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려 했으나 고슬링은 리우의 제스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 피했다.

부지런한 줄 알았는데 ‘집돌이’ 그 자체라는 윤성빈의 실체(+ISTP)

‘나혼자산다’ 윤성빈이 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윤성빈이 ‘운동 모드’를 잠시 중단하고, 소파와 혼연일체 되어 드라마를 시청하고 귀염둥이 반려견 ‘지니’와 보내는 휴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마 재입대?” 전역한 지 6개월 된 배우가 아직도 까까머리인 이유

배우 김동준이 공개한 근황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 김동준은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입대 아니라고... 2년째 내 머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김동준은 삭발 스타일로 눈길을 모았다.

‘교사 고소 사건’ 주호민 언급한 절친 침착맨 “궁금해하실 분들 위해…”

웹툰 작가 주호민의 절친으로 알려진 침착맨이 주호민의 '교사 고소 사건'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주호민이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을 담당한 특수교사의 언행이 "훈육이 아니다"라고 판단해 경찰에 신고한 것이 알려지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꼬북좌 맞아?’ 살 확 빠진 모습으로 반전 매력 드러낸 브브걸 유정

브브걸 유정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브브걸 멤버 유정은 촬영 중인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정은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바이크를 타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너무 야해서?’ 미주가 SNS 올렸다가 삭제해 버린 비키니 사진

가수 미주가 대만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급하게 삭제해 이목을 끌었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주가 실수로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미주는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있으면서도 군살 없는 몸매로 시선을 모았다.

그라비아 모델 성폭행 논란 터진 회사 대표, 이런 입장 내놨다

소속 모델들에게 성폭행 가해자로 지목당한 회사 대표가 정면 반박에 나섰다. 앞서 지난 21일 대표로부터 성폭행 및 불법 촬영을 당했다고 주장한 모델 장주, 시라, 우요는 동료 모델 강인경의 개인 방송을 통해 피해 사실을 폭로하고 녹취록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