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이경규·박명수·권율·덱스
랄랄과 만난 4MC 비주얼

출처 : Instagram@__ralral__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충격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오늘 7월 28일 네 MC와 대세 크리에이터 랄랄이 함께한 ‘눈 네모 챌린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火)’에 일가견 있는 MC들이 ‘쎈 언니’ 랄랄과 함께 엄청난 비주얼의 챌린지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는 검은 립스틱을 바른 채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고개를 좌우로 흔들고 있다. 웃음기 없는 진지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이다가 리듬에 맞추어 “하!” 하는 추임새도 낸다.

무엇보다 동작을 펼치는 MC 4인방의 호흡이 찰떡같은 케미를 자랑해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벌써 어마어마한 시너지를 뽐내는 MC 4인방과 랄랄의 챌린지 영상 비하인드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예상 밖의 만남으로 첫 방송부터 웃음을 자아낼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2023년 8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MC를 맡은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火)’ 클리닉 전문 토크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