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시즌4 MC로 합류한 서장훈
객관적인 시선으로 조언 전해

출처 :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서장훈의 입담이 시청자들에게 시원함을 안겼다.

어제(26일) 첫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이하 ‘고딩엄빠4’)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이 한층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 가족 예능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금기시되던 청소년 부모(청소년 복지 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부모)에 관련한 문제를 양지로 끌어올렸다.

‘고딩엄빠4’에 새롭게 합류한 서장훈은 첫 회부터 생명의 소중함과 막중한 책임감을 논하는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진심으로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계 전무후무한 사이다 입담을 보유한 서장훈은 게스트에게도 예외 없는 직언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고딩엄빠4’ 사연이 본격 시작되자 서장훈은 객관적인 시선과 애정이 담긴 조언으로 참어른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사연자 남자 친구의 매너 있는 행동에 장내 분위기가 스윗함으로 물들자 연애 프로그램 경력직 MC답게 남들보다 한 수 먼저 앞을 내다봐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고딩엄빠 시즌4’ 세계관에 서서히 적응 중인 서장훈은 유쾌한 농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해 긴장했을 출연자에게 든든한 존재로 거듭났다.

출연자들의 관찰 VCR을 매의 눈으로 지켜보던 서장훈은 ‘당분간 결혼은 보류’를 권장하는 결의에 찬 눈빛으로 단호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방송내내 출연자의 정신적, 경제적 성장을 위해 그 누구보다 발 벗고 나섰기에 앞으로 보여줄 서장훈의 탁월한 진행에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변화를 보여주며 순조로운 첫 출발을 알린 ‘고딩엄빠4’. 모두의 기대의 관심 속 출연자의 마음을 헤아리며 프로그램에 임할 서장훈의 활약상이 매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서장훈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