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김부선 TV’ 라이브
딸 이루안 결혼 소식 폭로해
딸 잘못 키웠다며 눈물·토로

출처 : Youtube@김부선TV

배우 김부선이 딸 이루안과 관련된 폭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김부선은 본인 유튜브 채널 ‘김부선TV’에서 ‘딸이 엄마 몰래 결혼했다고 하네요’라는 제목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부선은 “딸에게 연락이 왔다. 그런데 감당이 안 된다.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내가 왜 이렇게 이 아이를 괴물로 성장시켰는지 저를 많이 돌아보게 된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부선은 “딸이 한 달 전에 엄마 몰래 결혼했다”라며 울먹였다.

출처 : Youtube@김부선TV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부선은 “엄마가 창피해서 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했는데 그쪽 식구들이 내가 나타나면 안 된다고 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돈 많고 학벌 좋고 집안 좋은 집의 남자를 만났는데, 그 남자를 만나서 살고 싶은데 엄마가 나타나면 큰 방해가 되겠다고 생각했나 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혼자 낳고 혼자 성장시키고 홀로 교육했다. 물론 우리 가족들이 마음고생했겠지만 술 먹고 때리고 행패 부리며 아동학대를 하는 집안보다는 평화로웠고 건강하게 지냈다고 저는 생각을 해왔다”라며 본인이 받은 충격을 토로했다.

김부선은 딸을 향한 서운함을 드러내며 “제가 괴물을 키웠다”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출처 :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출처 :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또한 김부선은 “‘차라리 죽어버려라 창피하다’, ‘라이브에서 결혼 소식을 알리면 고소하겠다’, ‘집 앞에 나타나면 스토커로 신고하겠다’라고 소리를 지르고 전화를 끊었다”라며 딸 이루안의 발언을 폭로했다.

김부선은 영상 내내 눈물을 보였으나, 일부 누리꾼들은 “딸이 저렇게 싫어하는데…”, “고소한댔는데 말해도 되는 건가?” 등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부선 딸 이루안은 이미소라는 이름으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서 조·단역으로 활동했다.

하지만 김부선의 스캔들 의혹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 지난해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출연해 개명 및 절연 사실을 공개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
25
+1
5
+1
6
+1
1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43

        • 부모라면 분륜 했다고 남의 남자 거시기봤다고 그 거시기에 점있다는 말은 안했을듯~자식를 생각하는 엄마라면 정말 그랬더라도 조용히 묻고 가지 않았을까?
          세상을 시끄럽게 부끄럽지 못하게 떠들어서 딸이 얼굴도 못들게 하는게 엄마일까?

          • 모든 것은 내탓이라고 생각하고 살면 편해집니다.
            뿌린데로 돌아오는 것이 우주의 법칙.
            쪽팔림, 자존심 상하는 마음은 내가 아니라 에고입니다. 자신의 영혼에 충실하고 진정한 나를 찾으면모든 것이 이해되고 아름답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니 지금(현실)에 사시길…

      • 자식이 본인을 창피해한다고 해서 자식을 괴물에 비유한다는게 과연 엄마로서 할소린가? 아마도 딸의눈에는 엄마가 괴물로 보였지 않았을까 싶다,

        • 자식이 그렇게 싫다는데도 자식을 끝까지 괴롭히네
          이렇게 끝까지 딸보다 자기 감정이 우선이라서 딸을 괴롭히니까 자기 결혼식 조차도 알리지 않은 이유였다고 생각한다
          자기 딸이 부모인 자기한테도 결혼식을 알리지 않고 결혼했다면 자기자신을 반성하고 뒤에서 자식이 잘되길 바래주면 되는것이다

      • 김부선씨는 자기 자신맘만 알아달라 하는군요.. 딸이 오죽했으면 연을 끊었겠어요. 살고 싶어서 그랬겠죠..엄마 옆에 있으면 죽고 싶었을테니….잘 살라고 응원하는게 엄마지 괴물을 낳았다는 효현은

    1. 그나이 먹도록 딸의 괴로움은 외면한체 지 힘든것만 늘어놓는 인간 딸한테 괴물이라니….. 그 자체만 놓고 봐도 딸의 삶이 얼마나 괴로웠응지 상상이간다.

    2. 자식이 본인을 창피해한다고 해서 자식을 괴물에 비유한다는게 과연 엄마로서 할소린가? 아마도 딸의눈에는 엄마가 괴물로 보였지 않았을까 싶다,

    3. 엄마자격이있을까요?? 진심으로 자식의행복을생각한다면 자식이 싫다는짓안해야죠~온갖창피한짓은 다하잖아요~얼마나 엄마가하는행동이싫음 저럴까요 제발 조용히좀있어주세요 너무 하는행동이저질입니다

    4. 괴물년 ㅋㅋㅋ 똥오줌 못가리는 꼬라지에 딸한테 버림 받은게 당ㅈ연한거지.. 남이 절대 못바꾼다 저거…ㅋㅋㅋㅋ 조롱이나 쳐 받고 받고받고 하다보면 언젠가 스스로ㅈ눈뜰날이 오겟.. 거라 생개하면 오산..

    5. 딸 마음은 이해하는데 자기가 하늘에서 뚝 떨어진 게 아닌데 엄마보고 죽어버리라니 완전 호로자식임 자기같은 딸을
      낳아보길 같이 산 적도 없는 아빠 쪽만 불렀다니 공평하게
      다 부르지 말던가 지 엄마 건드려서 혼자 애를 낳게
      게 만든 사람을 아빠라고 불렀네요. 저런 딸 필요없으니
      그냥 혼자사세요. 고소할 것도 없고 인연 끊고 남으로 살아요.

    6. 김부선씨 혼자 사세요. 부모가 미워도 남들이 손가락질하고돌 던져도 편들어 줘야 되는 게 자식인데 하늘에서 혼자 뚝 떨어졌나 잘난척 되게 하네 엄마 혼자 아빠없이 낳았더니 호로자식이네 딸 없다 생각하고 혼자사세요.

    7. 딸 마음은 이해하는데 자기가 하늘에서 뚝 떨어진 게 아닌데 엄마보고 죽어버리라니 완전 호로자식임 자기같은 딸을
      낳아보길 같이 산 적도 없는 아빠 쪽만 불렀다니 공평하게
      다 부르지 말던가 지 엄마 건드려서 혼자 애를 낳게
      게 만든 사람을 아빠라고 불렀네요. 저런 딸 필요없으니
      그냥 혼자사세요. 고소할 것도 없고 인연 끊고 남으로 살아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