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세정 탄탄한 복근의 크롭 톱 패션
베이글녀의 반전 몸매 과시
혹독한 다이어트로 목표체중 ‘47kg’ 달성
드라마 촬영 앞두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

instagram@clean_0828

김세정딱 붙는 보라색 크롭티를 입고 역대급 몸매를 뽐냈다.

김세정은 복근을 자랑하며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무엇보다 김세정은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김세정은 얼핏 여리여리하기만 해 보이는 체형에 숨은 근육들로도 화제가 됐다.

앞서 김세정은 지난해 혹독한 다이어트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드라마 〈사내맞선〉 촬영을 앞두고 몸무게 앞자리가 바뀔 정도로 다이어트를 진행해 이목을 끌었다.

instagram@clean_0828

김세정은 작년 유튜브에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에 연재된 동명 웹소설 원작의 드라마 〈사내맞선〉 주인공으로 발탁됐기 때문이다.

그는 “통통한 모습으로는 주인공이 될 수 없겠다는 판단 하에 특급 조치를 내린 것”이라며 다이어트의 시작을 알렸다.

김세정은 지금까지 ‘프로 다이어터’라 불릴 만큼 여러 차례의 다이어트를 거쳐왔는데, 과거에는 급한 마음에 건강하지 못한 방법으로 일주일에 4kg을 뺐지만 6kg 요요를 맞고 다이어트를 포기해 버렸었다며 경험을 털어놓기도 했다.

instagram@clean_0828

김세정은 결국 지난달 목표체중 ‘47kg’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그는 드라마 ‘사내맞선’ 준비하면서 23일간 5㎏을 감량한 다이어트 여정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김세정은 잠시 극단적인 디톡스 다이어트에도 나섰지만, 결국 탄수화물 줄이기·물 많이 마시기·채소 충분히 섭취하기 등 ‘정석 방법’을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특히 김세정은 고열량 음식이 당길 때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저칼로리 음식을 택해 식욕을 달랬다. 특히 면이 당길 때에는 ‘미역국수’와 ‘곤약면’ 같은 저칼로리 면식으로 대체해 눈길을 끌었다.

instagram@clean_0828

끝으로 그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점은 규칙적인 식사가 중요하다는 거다. 몰아서 먹고 몰아서 안 먹고 하면 안 좋은 효과가 배로 오는 것 같다. 두 번째는 먹어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 괜찮다. 최대한 칼로리 낮은 걸 찾아 먹으니까 뮤지컬도 할 수 있고 체력도 크게 안 떨어졌다. 세 번째는 누구랑 같이 하라. 의지가 박약한 분이라면 정말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김세정은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다.

사람들은 웹소설 원작인 해당 작품의 드라마 실사화에 많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사내맞선’은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