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민소매 상의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22일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 공개
최근 정규 3집 ‘INVU’를 공개

instagram@taeyeon_ss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인증해 화제다.

태연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instagram@taeyeon_ss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넥 라인이 깊게 파인 니트 크롭톱 상의에 트레이닝팬츠를 입고 어딘가에 기댄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가녀린 팔과 어깨라인, 반전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틀어진 각도에 얼굴이 살짝 가려졌지만, 예쁨이 묻어나는 셀카에 팬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instagram@taeyeon_ss

그런가 하면 긴 생머리의 은발을 하고 그윽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의 사진도 보인다. 베이비 페이스에 요정 같은 소녀미가 느껴지며 동시에 섹시한 아우라도 함께 묻어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태연은 최근 정규 3집 ‘INVU’를 공개했다. 태연의 정규 3집 ‘INVU’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었으며, 같은 날 14일 음반으로도 발매됐다.

instagram@taeyeon_ss

이번 앨범은 지난 2019년 10월 발매된 정규 2집 ‘Purpose'(퍼포즈)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태연은 지난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NVU’의 무대 의상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신화 속 여신 같은 비주얼을 뽐낸 태연은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