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체조 선수 알리나 카바예바
돌연 자취 감췄다는 소문 돌았던 적도

출처 : pagesix

최근 외신은 푸틴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전직 체조 선수 알리나 카바예바스위스의 한 샬레에 숨어있는 것으로 보도했다. 외신은 알리나 카바예바가 푸틴 사이에서 낳은 네 자녀와 함께 있는 것으로 추정했다.

알리야 카바예바는 선수 시절 총 14개의 선수권 대회 메달과 21개의 유럽 선수권 대회 메달을 획득했다.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 성화봉송을 맡기도 했다. 그녀는 푸틴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기 시작한 후 대중 앞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출처 : dailystar.co.uk

뉴욕포스트의 연예 섹션인 페이지식스는 카바예바가 스위스에서 태어난 7세 쌍둥이 딸을 포함하여 4명의 어린 자녀와 함께 스위스에 숨어있다고 보도했다.

페이지식스는 푸틴과 카바예바 사이의 네 자녀 모두 스위스 여권을 소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dailystar.co.uk

카바예바는 8년 동안 친크렘린 의원이 되었고 지난 2014년에는 크렘린궁에 의해 국영 내셔널 미디어 그룹을 운영하도록 임명되었다. 당시 그녀는 연봉 115억 원을 받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또한 그녀는 지난 2013년 7월 스위스 티치노에 있는 세인트 앤 엘리트 병원에서 딸을 낳았다는 보도가 나왔다.

출처 : pagesix

당시 그녀는 직접 러시아 방송에 출연해 “말도 안 되는 소문이다. 아이를 갖고 싶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2019년에는 모스크바의 쿨라코프 산부인과에서 쌍둥이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pagesix

푸틴과 카바예바의 열애설은 선수 은퇴 직후인 2008년부터 제기됐다. 당시 두 사람이 모스크바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크렘린궁은 푸틴과 카바예바의 열애설을 모두 부인하고 있으며 두 사람이 약혼했다고 보도한 러시아 현지 언론은 폐간 조치를 당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0
+1
0
+1
1

이슈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