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김종국
“2년 안에 결혼하는 것이 목표”라 전해
윤은혜, 송지효와 열애설 불거져

SBS X맨, 온라인 커뮤니티
JTBC

본업인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종국의 파격 발언으로 대중이 놀래고 있다.

27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새 MC 김종국의 절친 장혁이 출연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날 방송에서 장혁은 친구들 중 유일하게 미혼인 김종국이 결혼을 못 한 이유에 대해 “아직 결혼할 만한 여성분을 못 만난 것 같다. 근데 종국이에게 굳이 결혼을 빨리하라고 하고 싶진 않다. 상황이 맞아야 하는 것이 결혼이다”라는 현실적인 조언을 남겼다.

이에 김종국은 “사실 어릴 적부터 결혼을 빨리하고 싶었다”라고 밝혀 패널들과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안겼다.

그는 “항상 2년 안에 결혼하는 것을 목표로 잡는다. 늘 마음은 2년 안에 하겠다고 생각한다”며 깜짝 선언을 했다. 결혼에 크게 관심 없어 보이던 김종국이 남다른 의지를 보인 것이다.

SBS X맨

앞서 김종국은 오래전부터 여러 여자 연예인들과 예능에서 찰떡같은 호흡으로 열애설을 자아냈다.

과거 SBS ‘X맨’에서 김종국은 윤은혜와 러브라인을 그렸다. 특히 아직까지 회자되는 당연하지 게임에서 윤은혜의 귀를 막은 장면은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놀라운 케미를 자아냈었던 두 사람이기에 시청자들은 김종국, 윤은혜의 재회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윤은혜는 최근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런닝맨

또한 김종국은 ‘런닝맨’에서도 송지효공식 커플로 활동하고 있다.

너무 친한 나머지 두 사람은 실제로 시청자들이 응원하는 커플이기도 하다. 지난해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너는 지금 ~하고 있어”로 공격해라’라는 게임을 진행했다.

해당 게임은 당연하지 게임처럼 공격하는 상대방의 어떤 멘트에도 거부를 하지 않아야 이기는 게임이다.

당시 방송에서 하하는 송지효에게 “너는 김종국과 사귄 적이 있어”라고 말했다. 송지효는 “사귄 적이 있다”며 쿨하게 발언해 시청자들은 물론 멤버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렇게 여자 연예인들과 비주얼 적으로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김종국에게 대중은 ‘2년 안에 결혼하는 것이 목표면 송지효랑 결혼해라’, ‘김종국 결혼식 진짜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