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스타 BTS 뷔
SNS 가치가 무려 9억 6천만 원
최근 라스베거스에서 콘서트 열어

Instagram@thv

빅히트뮤직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의 놀라운 SNS 가치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세계 팬들이 반한 K-컬처가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BTS가 언급됐다. 최정상 아이돌로 성장한 BTS는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자신들의 영향력을 드넓게 펼치고 있다.

KBS2 연중 라이브

최근에는 라스베거스에서 콘서트를 개최, 지역 전역을 보라색으로 물들였다.

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가수로도 뽑힌 BTS는 벌써 4년째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더욱 놀라움을 주는 사실이 있다. 바로 BTS의 비주얼 멤버 뷔의 SNS 가치이다.

‘연중 라이브’에 따르면 뷔의 인스타그램 가치는 약 9억 6천만 원으로 매겨졌다. 세계 최고 수준이다.

instagram@thv

앞서 뷔는 여러 번 SNS에 자신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3일 뷔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영상을 게재했다.

뷔가 올린 이 잠깐의 영상은 1-2분 사이에 150만 뷰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이뿐만 아니다.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뷔가 입은에도 관심이 더해졌다.

연합뉴스,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당시 뷔가 입고 있던 후드티는 루이비통의 네온 워킹맨 후디는 155만 원의 높은 가격이었다.

그럼에도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글로벌 스토어에서 전량 품절됐다. ‘뷔 이펙트‘ 파워를 입증한 것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ㄷㄷ 9억 6천이면 일 안 해도 SNS에 광고 하나 올리면 떼돈 버는 거 아냐?’, ‘대박이다’, ‘월드 스타는 다르네…’ 등의 놀라움의 반응을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