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방문 비행기 탑승한 허성태
앞자리 승객 ’오징어 게임’ 시청 목격
인스타에 “저 뒤에 있어요“ 남겨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 instagram@heosungtae

instagram@heosungtae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일약 세계적인 스타가 된 허성태가 비행기 탑승 중 ’오징어 게임’을 관람하는 승객을 발견해 기쁨을 드러냈다.

12일 허성태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저씨 저 뒤에 있어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덕수“라는 태그를 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허성태의 앞자리에 앉은 승객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시청 중이었으며 때마침 허성태가 맡은 덕수 역이 등장했다.

instagram@heosungtae

허성태는 이에 스토리에 “Hey look at me! I’m behind you“(이봐. 날 봐. 네 뒤에 내가 있어)라고 적으며 화면을 보느라 정작 바로 뒤에 있는 자신을 놓치는 상황을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껏 들떠보이는 허성태의 사진과 글에 함께 출연했던 정호연은 “ㅋ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달며 유쾌함을 드러냈다.

instagram@heosungtae

가족과 함께 해외로 여행을 간 것으로 추정되는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 등에서 보여준 악역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여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허성태는 스윗한 미소를 띄고 있으며 청순하기까지 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밝은 인상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OMG(Oh My God)“라는 짧은 글로 사진을 표현했다.

이를 본 국내외 팬들은 “쁘띠성태“, “You look so lovely“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쿠팡플레이 ’SNL 리부트’

한편 허성태는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장덕수 역을 맡아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를 계기로 쿠팡플레이 ’SNL 리부트’에 호스트로 출연하여 팬들과 한발 더 친숙해진 그는 방송에서 선보인 ’코카인’ 댄스로 퇴폐미 절정의 ’허카인’으로 불리고 있다.

그의 춤을 편집해 올린 쿠팡플레이 공식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는 500만을 뛰어넘었으며 이를 차용한 주류광고에 모델로 캐스팅이 되는 등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허성태는 KBS2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