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SBS ‘동상이몽2 출연
과거 배우 김태희와 열애설 난 적 있어
마지막 연애 작년이라고 고백

출처 : F콘서트
출처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최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신화 김동완이 출연했다. 앤디, 이은주 부부가 서울 신혼집 집들이에 전진과 김동완을 초대한 것이다. 이은주는 집들이에서 멤버들을 처음 만나는 거라고 전했다.

김동완과 전진은 준비해온 선물을 건네며 이들 부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은주는 신화의 ‘와일드 아이즈’ 의자 춤을 선보이며 멤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들의 집들이 분위기가 무르익으면서 자연스럽게 나머지 멤버들의 열애설로 화제가 전환됐다.

출처 : Instagram@shinhwa_official

전진은 “옛날에 사람들이 나한테 다음에 결혼 누가 할 것 같냐고 물어보면 ‘100% 앤디’라고 그랬다. 느낌이 그랬다. 그때는 여자친구가 있는 줄도 몰랐다”고 말을 꺼냈다.

이에 김동완은 전진에게 “결혼을 언제 할 수 있을 것 같냐”고 물었고 전진은 “지금 관상에 결혼은 없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완은 마지막 연애가 작년이라고 고백하며 “작년에 결혼하는 줄 알았다. 말은 안 했는데 둘이 약간 그렇게 느꼈다. 이유를 모르겠다. 내가 뭘 잘못한 것 같다. 생각만 해도 하루 종일 웃고 있었다”고 밝혔다.

출처 : F콘서트

그는 “그게 마지막 연애가 될 거 같다. 생각하는 거만으로도 웃고 그랬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앤디는 김동완에게 취미를 조금씩 줄이면 잘 될 것 같다는 조언을 건넸다. 김동완은 “연애 원 없이 해봤다. 나는 내가 걱정이 안 된다. 여기 없는 사람들이 걱정이 된다”고 말하며 다른 멤버들을 떠올렸다.

김동완은 올해로 43세이다. 그는 과거 배우 김태희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보도한 매체는 “올 초 김태희가 남자친구와 헤어지면서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개되자 양측의 소속사는 “터무니없는 소리”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태희 소속사 측은 “몇 년 전 김태희가 신화 멤버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뒤 신화 멤버들과 알게 된 것은 맞다. 하지만 두 사람이 사귄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김동완의 측근은 “신화 멤버 성격상 좋은 만남을 하고 있는 사실을 아니라고 하지는 않는다”며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은 과거 9세 연하 얼짱으로 알려진 여성과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된 것이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친한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고 김동완은 자신의 블로그에 “뭐야~ 나도 이상형이란 게 있다! 축하 쪽지는 뭐야?”라는 글을 남겼다.

김동완은 명동에서 공개 데이트를 해도 열애설이 나지 않는 이유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당당하게 데이트했지만 “팬들이 ‘더 하면 열애설 날 것 같으니 작작하세요’라고 메일을 보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김동완은 뮤지컬 ‘서편제’ 마지막 시즌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뮤지컬 ‘헤드윅’, ‘에드거 앨런 포’, ‘썸씽로튼’ 등을 통해 약 11년 동안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1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