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연하와 결혼한 배윤정
42세에 낳은 아들 돌잔치
역대급 경품 추첨 진행해 화제

instagram@hotchicksbyj
instagram@hotchicksbyj

국내 최고의 댄서, 안무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윤정이 남다른 돌잔치 스케일을 자랑했다.

최근 배윤정은 유튜브 채널 ‘배윤정TV‘에 아들 서재율 군의 돌잔치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배윤정은 많은 사람의 축하를 받는 모습이다. 42살, 늦은 나이에 낳은 아들인 만큼 특별함도 더할 터, 배윤정의 입가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Youtube@배윤정TV

이날 돌잔치에는 배윤정의 연예계 지인들이 가득했다. 사회는 KBS2 ‘빼고파’에 함께 한 개그우먼 김신영이 진행했다. 그 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개그우먼 김주연, 브레이브걸스 유정, 하재숙, 고은아 등이 얼굴을 비췄다.

배윤정은 멀리서 축하해주러 온 지인들을 위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상품은 그야말로 역대급이었다. 바로 고가의 명품 브랜드 샤넬 제품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외에도 고가의 선물 여러 개가 준비되어있었다.

아이를 위한 돌잔치이지만 어른들이 더 즐겁게 즐기다 간 콘텐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와 재밌어 보인다ㅠㅠ 나도 가고 싶다”, “역대급 상품 ㄷㄷ;; 샤넬 실화냐?”, “재율이 돌잔치 맞죠?? ㅋㅋㅋㅋ”등의 댓글을 남겼다.

instagram@hotchicksbyj

한편 배윤정은 지난 2019년 11살 연하 축구선수이자 코치인 서경환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그리고 지난해 6월 아들을 득남했다.

그러나 배윤정에게도 어려움은 있었다. 늘 행복한 모습만 보여줬던 그는 얼마 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산후우울증을 고백한 배윤정은 “정말 힘들고 필요로 할 때 남편이 없었다”고 말했다. 홀로 아이를 육아하던 배윤정은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instagram@hotchicksbyj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오은영 박사는 “남편의 가사, 육아에 대한 무관심이 산후 우울을 악화시킨다”며 “가사와 육아를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해야 한다”고 서경환에게 조언했다. 서경환도 아내 배윤정이 눈치를 주거나 한 것도 아닌데 “무섭다”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대화 방식에서 무언가 계속 어긋나는 두 사람을 본 오은영 박사는 “해외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서경환과 배윤정이 한 끗 차이로 언어 해석을 다르게 하고 있다”며 대화 방식을 개선할 것을 요구했다.

방송 후 오은영의 조언대로 잘 풀린 것인지, 배윤정은 남편과의 불화설을 점화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배윤정은 “저희 부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아요. 싸우고 미워했다 또 화해하고. 저희 남편은 육아도 너무 잘해주고 집안일도 아주 잘해주고 있어요”라며 걱정하는 대중들에게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7
+1
5
+1
6
+1
31
+1
18

이슈 랭킹 뉴스

    12

    1. 자기 돈인데 마음대로 좀 쓰면 안 되나요?? 저 언니야가 돈 많이 벌어서 샤넬 산 거를 돈 자랑질이라고 하면 안 되지요.. 열등감에 찌들어서 현생 제대로 못 살고 익명으로 그따위로 댓글 쳐 싸지르면 기분 좋나요?? 현생에서 돈이나 열심히 버세요 썅년아

    2. 돈이 넘쳐나면 불우이웃돕기 하면되는데 먹고살만한 사람들한테 명품 선물이라니 그것두
      어린아이 첫돌인데 참 지나치다 생각 안할수없네요 우리주변 힘든사람들 엄청 많습니다 ,,

    3. 그것은 허영과 과시할려는것
      사랑하는 아들에 돌잔치 왜 그런 속물들이 모여서 샤넬파티란것이
      자랑이니 얼마나 속이웠음 그 지랄이냐 속물아!!
      그것은 자랑이 아니고
      많은사람에게 받을 악담이다
      앞으로 또과로 살아라.

    4. 이유리야 너 누구냐
      지돈같구 쓰는것 괜찬아 그런데
      불상하게 쓴다야 안그러니
      너 대가리엔 똥뿐이 없으나
      먼말 하는지 모르지
      주둥아리는 썩어서 나오는게 욕이지 너 꼬라지도 안봐도 훤하네
      이년아 이빨쫌 딱고 욕해라
      너 썩은 주둥이 냄새가 여기까지도
      난다 어디다 욕질이야!!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