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태양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 공개
BTS 제이홉 신곡 청음회 방문

출처 : Instagram@__youngbae__
출처 : Instagram@__youngbae__

최근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태양은 ‘With the old gang’이라는 글과 함께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태양은 장발 머리를 한 채 이전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선사했다. 태양은 가수 DPR LIVE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태양이 게재한 사진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바로 태양이 사진을 찍은 장소가 하이브 사옥인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이날 BTS 멤버 제이홉은 하이브 사옥에서 ‘Jack In The Box’ 청음회를 진행했다.

출처 : Instagram@__youngbae__

청음회에 참석한 가수들은 SNS를 통해 방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태양 역시 지인들과 함께 방문한 것으로 나타난다. 태양은 군 제대 후 빅뱅 활동 외 별다른 근황을 알리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태양이 제이홉의 솔로 앨범 청음회에 방문한 사실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YG 소속 가수가 하이브에 등장한 것만으로도 K팝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 자리에는 엄정화, 윤미래, 선미, 현아, 쌈디, 우원재 등이 참석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박서준, 박형식 등도 참석했다.

최근 태양이 속한 그룹 빅뱅은 4년 만에 디지털 싱글 ‘봄여름가을겨울’ 음원을 발매했다. ‘봄여름가을겨울’은 발매하자마자 음악방송 5관왕에 등극했다. 또한 음원차트를 모두 ‘올킬’하면서 여전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출처 : Instagram@__youngbae__

미국 ‘빌보드 글로벌’,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도 각각 3위와 9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태양은 대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화 인터뷰를 통해 감사의 말을 전했다. 태양은 음악방송에서 5관왕을 한 소감을 묻자 “이 채널을 통해 소감을 단독으로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시고 이번 노래 들으면서 따뜻한 봄날을 누리시길 바란다. 사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태양은 지난 2018년 배우 민효린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3년간의 공개 연애 끝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결혼식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다.

출처 : Instagram@__youngbae__
출처 : YG

과거 민효린과 공개 연애 중이던 태양은 “내가 혼자 했을 때 이루는 성과와 내가 책임을 지고, 뭔가를 할 때랑은 진짜 천지 차이다. 상상 이상의 능력이 생긴다”라고 말한 바 있다. 태양은 “결정적으로 나는 이 사람 안 만났으면 결혼 생각을 안 해봤을 것 같다”라고 민효린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두 사람은 민효린이 태양의 솔로곡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2015년 6월 태양과 민효린의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결혼 3년 만에 첫아이를 품에 안았다. 태양은 2019년 군 전역 이후 가정생활에 충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1
+1
3
+1
1
+1
1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