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다이어트 성공
베일 듯한 턱선 공개
“미모가 물올랐다”

Instagram@bbongsunny
MBC ‘복면가왕’

2005년 KBS ‘개그콘서트’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개그우먼 신봉선은 그해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분 여자 신인상’을 받은 후 지금까지 계속해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유명 스타의 자리에 올라가 있으면서도 별다른 논란이나 구설수가 없이 모범적인 행보를 보이는 그녀는 어느덧 ‘못난이 캐릭터’에서 ‘아이유 닮은 꼴’이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봉선이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적인 모습을 자랑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Instagram@bbongsunny

7일 신봉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야간 러닝을 마치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었는데 베일 듯이 날렵한 턱선과 뚜렷해진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신봉선은 지난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무결점 피부와 오뚝한 콧대를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를 공개했다.

Instagram@bbongsunny

이를 본 동료 연예인들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신봉선의 미모에 감탄했다.

개그우먼 김민경은 “와 뼈밖에 없어. 그런데 이쁘다. 언니”라고 감탄했고 방송인 허영지는 “상큼 언니”라며, 프로듀서 도코는 “누나 미모가 물오르셨네요… 다이어트 그만하셔요!!!”라고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하하, 키디비, 트루디, 심진화, 리사 등 동료 연예인들부터 수많은 누리꾼이 그녀의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에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bbongsunny
Instagram@bbongsunny

지난 4월부터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시작했던 신봉선은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그녀는 그동안 헬스장과 공원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업로드하거나 샐러드, 두부면, 삶은 계란 등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신봉선은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술 아님. 빨간 물임. 안주는 식단 ‘샐러드’ #콜레올로지 #콜레티 #다이어트 식단”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하며 일명 ‘서현 빨간 물’이라고 불리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마시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 뒤로 점점 날씬해지는 신봉선을 본 누리꾼들은 “오 서현의 빨간 물이 이건가요”, “신봉선 님이 직접 효과 인증했네요”, “그래도 운동 식단 안 하면 이렇게 효과 없겠죠? ㅠㅠ”, “원래 마르고 날씬한 서현보다 신뢰가 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3
+1
5
+1
2
+1
1

이슈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