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대명사 한효주
반전 몸매 근황 알려
성난 등근육 공개돼 화제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처: instagram@hanhyojoo222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한효주가 반전 몸매를 공개하자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효주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운.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효주의 성난 근육이 눈에 띄는 뒷모습이 담겨 있었다.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강도 높은 웨이트로 등 근육을 만든 것으로 보여 더욱 감탄을 자아낸다.

최근 한효주는 방송을 통해 소녀시대 수영, 진서연 등과 함께 헬스장에서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비추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한효주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최수영, 진서연과 운동을 하면서 52kg의 케틀벨을 번쩍 들어 올려 반전 매력을 뽐냈다.

출처: instagram@hanhyojoo222

앞서 한효주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에서 영상 통화로도 등장해 “나는 달걀로도 괜찮아”라며 다이어트하는 근황을 전해오기도 했다. 한효주가 이토록 자기관리에 힘쓰는 이유에는 다름 아닌 넷플릭스 영화 ‘독전2‘를 위한 것으로 보인다.

영화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 선생 조직을 쫓는 ‘원호’와 사라진 ‘락’ 그리고 그들 앞에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과 새로운 인물 ‘큰칼’의 숨 막히는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또한 새 드라마 ‘지배종‘에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는 소식을 전해와 그가 어떤 연기를 선보이게 될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내년 하반기 드라마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며 공개 일정 및 편성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출처: instagram@jinseoyeon___

한편 함께 운동하며 우정을 다져오던 배우 진서연이 영화 ‘독전’에 캐스팅된 배경을 밝히며 배우 한효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그들의 관계성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진서연은 한 언론사 인터뷰를 통해 “영화 속 보령 캐릭터를 만난 건 한효주의 공이 컸다”면서 “한효주의 추천으로 오디션을 보게 됐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진서연에게 한효주가 특별한 친구일 수밖에 없는 또 다른 이유가 숨겨져 있었다. 진서연은 “난 원래 배우들이랑 잘 못 친해진다. 연예인이라는 생각을 못 해봐서 주변 사람들이 그저 다 연예인 같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가깝게 잘 접근하지 못하는 성격인데 한효주가 ‘반창꼬’때 같이 붙는 신이 많다 보니 이야기할 기회가 많아 친해졌다. 그런데 성격이 너무 잘 맞다. 굉장히 털털하고 성격이 좋다”라며 한효주와 절친한 사이로 거듭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출처: VOGUE
출처: 뉴스1

이러한 한효주의 추천으로 영화 ‘독전’에 출연했던 진서연의 뒤를 이어 넷플릭스 영화 ‘독전2’에 한효주가 출연한다고 해 그의 연기 행보에 대해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최근 한효주의 근황이 공개되자 그의 프로필 또한 재조명되고 있다. 한효주는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던 것을 계기로 배우의 꿈을 키워 연기자의 길을 나아갔다.

이후 지난 2006년 영화 ‘투사부일체’에서 유미정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작품 활동을 이어가다 지난 2012년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 중전 역을 맡으며 천만 관객 영화배우로 거듭났다.

한효주는 현재까지 출연한 영화만 총 20편에 달하는 베테랑 배우로 10편의 드라마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KBS, SBS, MBC 방송 3사의 연기 대상을 전부 받은 이례적인 이력이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2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