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멤버 장원영
키 173cm, 완벽한 비율 자랑해
다리 길이만 무려 107cm

출처 : instagram@for_everyoung10
출처 : instagram@for_everyoung10

최근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근황이 공개됐다.

장원영은 인스타그램에 “Kitsch“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Kitsch’는 최근 발매한 아이브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장원영은 빨간색 트래이닝 집업 재킷과 체크무늬 치마를 입고 있었다.

장원영은 계단에 앉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사진 속 장원영은 인형 같은 미모로 윙크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장원영의 미모만큼이나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는 눈길을 끌었다.

출처 : YouTube@와이매거진
출처 : instagram@for_everyoung10

장원영은 굽이 없는 운동화를 신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비율을 자랑했다. 장원영의 비율은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했다.

장원영은 큰 키와 작은 얼굴 덕분에 8등신을 넘어 9등신 비율을 뽐냈다.

특히 장원영의 다리 길이를 보고 많은 네티즌이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은 ‘원영이가 미래다’, ‘와 진짜 예쁘다는 말로도 부족해’, ‘다리 길이 실화??’, ‘완전 인형 그 자체’, ‘진짜 공주님’ 등의 댓글을 남겼다.

장원영의 다리 길이는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장원영은 유튜브채널 ‘와이매거진’에 출연해 다리 길이를 공개했다. 장원영은 다리 길이를 묻는 말에 “재본 적이 없는데 106cm?”라고 답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즉석에서 다리 길이를 재보았고 그 결과 107cm임을 알 수 있었다. 장원영의 키는 173cm이다.

장원영은 큰 키의 비결로 “크게 스트레스받지 않는 낙천적인 성격이다”고 말했다. 이어 잠을 일찍 자고, 잘 자는 것을 비결로 손꼽았다.

출처 : instagram@for_everyoung10
출처 : instagram@ivestarship

큰 키와 비율 덕분에 장원영은 어떤 의상을 입어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걸로 유명하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발매했다.

아이브는 앨범을 발매하자마자 2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음원차트 1, 2위를 차지했다.

현재 아이브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6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