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논란 루카스 근황
NCT·WayV 탈퇴 결정 알려
자필 편지로 직접 소식 전해

출처 : Instagram@lucas_xx444
출처 : Instagram@lucas_xx444

NCT 멤버 루카스가 결국 탈퇴 소식을 전했다.

지난 10일 루카스는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국어로 쓴 자필 편지를 공개, 현재 소속된 팀 탈퇴 소식을 전했다.

루카스는 “오랜 고민 끝에 저는 그룹 NCT, WayV에서 탈퇴하기로 했다. 멤버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오랜 우정을 생각하면 너무 아쉽기도 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또한 “멤버들과 알고 지낸 지 8년이 다 되어가는데, 그동안 저를 챙겨준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그 마음을 잊지 않겠다. 멤버들에게 저는 루카스가 아닌 황쉬시로 기억되길 바라고, 저는 멤버들을 정말 사랑하고 항상 응원하겠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lucas_xx444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탈퇴를 결정하기까지 오랜 기간 고민했고, 이 선택이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생각해 본다. 개인 활동으로 팬 여러분을 찾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SM 엔터테인먼트 역시 “루카스는 NCT 및 WayV를 탈퇴해 개인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멤버들과 팬 여러분 모두를 위한 선택이라고 판단해 내린 결정이니 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공식적으로 소식을 전했다.

루카스는 지난 2021년 전 여자친구들의 사생활 폭로로 논란이 됐다.

당시 한 여성은 “가스라이팅을 당하고 금전적으로 착취를 당했다. 데이트 비용을 모두 지출하도록 강요받고 담배 심부름까지 해야 했다”라며 충격적인 폭로 글을 게재했다.

출처 : Instagram@lucas_xx444
출처 : Instagram@lucas_xx444

이어, 또 다른 여성이 “A씨의 폭로 게시물을 보고 나와 경험이 비슷했고, 시기 또한 놀라울 정도로 겹쳤다”라고 밝혀 양다리 논란까지 겹쳤다.

이후 루카스는 “며칠간 상황을 보면서 제 지난 행동을 돌아보고 진심으로 반성하게 됐다. 내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만약 기회를 주신다면 직접 꼭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다”라며 간접적으로 잘못을 인정했다.

사과를 전한 루카스는 자숙 기간을 가졌고, 결국 탈퇴를 결정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