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제, 대만에서 데뷔 후 한국 활동 시작해
2014년부터 뮤직비디오 출연하며 눈길 끌어
‘진짜가 나타났다!’ 출연 중

출처 : 복수해라
출처 : Youtube@華研國際

배우 정의제는 독특한 데뷔 이력을 가지고 있다. 바로 대만에서 먼저 주목받으며 활동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정의제는 2014년 중화권 가수 Will pan의 ‘Clown’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본격 얼굴을 알렸다. 대만 유명 포털 사이트 야후의 메인페이지에 단독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영상을 3개월에 걸쳐 공개하며 현지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대만의 대표적인 일간지 및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하며 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대만의 유명 가수 ELLA의 ‘有何不可 WHY NOT’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국내에서는 2014년 서태지의 ‘크리스말로윈’ 뮤직비디오에서 와인 가게 직원으로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의 ‘LUV’ 뮤직비디오에서는 과거 회상 속 남자친구로 등장해 이슈가 된 바 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Instagram@jungeuijae

이외에도 카라의 ‘Summergic’, 신보라의 ‘믹스매치’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정의제가 대만 활동 중 노래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 것이 앨범을 작업하게 된 계기라고 한다. 2016년 가수 데뷔 앨범 ‘다른 우연’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2017년 단편영화 ‘이상’에 출연하며 한국에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 작품에서 만난 상대 배우와 2018년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에서 함께 주연 배우로 합을 맞췄다.

같은 해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를 통해 무대에 오르며 활동 범위를 넓혔다. 한국 활동 시작과 동시에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복수해라’, ‘킬힐’, ‘돼지의 왕’ 등 총 다섯 편의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등장하며 점차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아왔다.

출처 : Instagram@jungeuijae
출처 : 진짜가 나타났다!

한편 정의제는 현재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주연 김준하 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다.

정의제는 주인공 연두의 남자친구이자 배 속 아이의 생부 김준하로 분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인물이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5분 KBS2에서 방송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