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2024 크루즈 패션쇼 참석한
아이유, 애프터파티에서
모르는 사람이랑 볼 뽀뽀한 이유

출처 : Instagram@davikah
출처 : 뉴스1

지난 16일 아이유는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앞에서 열린 구찌의 아시아 지역 첫 번째 패션쇼인 ‘구찌 2024 크루즈 쇼‘에 참석했다.

구찌 2024 크루즈 쇼에는 김혜수, 김희애, 아이유, 신민아, 이정재, 뉴진스 하니 외에도 세계적인 셀럽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아이유는 꽃 자수가 들어가 있는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노란 미니 백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매력을 자아냈다.

사진은 트위터상에 빠르게 확산되었고 이를 접한 팬들은 “아이유는 구찌를 찢어”, “아이유 너무 아름답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dlwlrma
출처 : Instagram@davikah

이후 셀럽들은 패션쇼가 끝난 뒤 마련된 애프터파티에 참석했다. 아이유도 파티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유는 태국 배우 겸 모델 다비카 후네와 친분을 쌓았다.

다비카 후네는 “함께 5월 16일. 사랑해 아이유. 내 생일 선물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좋은 일만 가득하길”이라고 적힌 글과 함께 아이유와 함께 찍은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 속엔 아이유가 등장하며 다비카 후네는 이날 생일인 아이유에게 “생일 축하해”라며 입술을 내밀었다.

이후 아이유는 가벼운 볼 뽀뽀로 다비카 후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고 두 사람은 파티를 즐겼다. 두 사람은 행사 당일 처음 만난 사이로 알려졌으며 다비카 후네의 생일도 아이유와 같은 날이다.

출처 : Instagram@dlwlrma
출처 : Instagram@edam.official

한편 아이유는 5월 16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2억 5000만 원을 기부했다.

16일 오후 아이유는 자신의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애나(팬클럽)에게 배운 것, 유애나를 통해 느낀 것, 유애나로부터 받은 것들이 언제나 아이유를 움직이는 실천의 재료가 된다. 사랑한다”는 글과 함께 기부 증서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자신과 팬클럽 이름으로 국내 소외아동을 위해 1억 원, 자립 청년을 위해 5000만 원, 미혼모를 위해 5000만 원, 독거노인 지원에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0
+1
2
+1
4
+1
1

이슈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