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설에 사라졌던 배우 부부
‘동상이몽 2’를 통해 4년 만에 합류
오는 17일에 방송 예정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추자현, 우효광이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300회 특집 릴레이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6일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측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최근 ‘동상이몽 2’ 관찰카메라 촬영을 마쳤다며 추자현은 스튜디오 녹화를 앞두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첫 방송부터 함께 해온 원년 멤버이자 ‘추우 부부’로 한중 배우 부부의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시 우효광은 어설픈 한국어에도 불구하고 ‘마누라 조하, 결혼 조하’ 등의 추자현을 향한 애정표현을 하며 유행어를 남기기도 했다.

출처 :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출처 :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2019년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혼인신고 2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1부는 결혼식, 2부를 아들 바다의 돌잔치로 구성했다. 이는 ‘동상이몽 2’에 방송됐으며 아들 바다가 태어나던 날도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추자현은 출산 후 임신중독증에 따른 경련으로 ‘의식불명설’까지 제기되기도 했다.

그는 “바다를 출산한 뒤 경련이 좀 있었다. 임신 중독 증상 중 하나다. 큰 병원에 가서 빠른 처치를 받았는데 경련하는 과정에서 폐가 좀 안 좋아졌었다. 하지만 지금은 건강해졌다”라고 밝혔다.

당시 우효광은 “바다를 낳고 몇 시간 후 아내가 경련과 함께 중환자실로 갔다. 호흡 못하는 추자현과 분주한 의사선생님까지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라며 “아내가 의식을 찾기까지 악몽의 나날이었다. 앞으로 아내의 건강을 위해 내 모든 것을 바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출처 : 뉴스1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사랑꾼으로 유명했던 우효광은 2021년 7월 불륜설에 휩싸였다. 우효광은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고 차를 타고 가는 모습이 중국 매체에 포착된 바 있다.

우효광은 “좋은 친구, 좋은 관계라고 하더라도 주의를 기울여야 했고, 이러한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했다”라며 해명했다.

한편 4년 만에 돌아오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17일 ‘동상이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9
+1
1
+1
28
+1
4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