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이 밥 먹여준다”
뉴진스의 남다른 팬 사랑
오는 21일 ‘Get Up’ 발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신곡 ‘Super Shy’로 컴백한 뉴진스가 팬들을 위해 역조공 하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뉴진스가 KBS 2TV ‘뮤직뱅크’ 공개 방송에 찾아와준 팬들을 위해 식당, 카페 쿠폰, 슬로건, 포토카드, 멤버들이 준비한 인형을 받았다고 선물들을 공개했다.

식당의 경우 3만 원짜리 식사권을 선물했는데, 해당 식당의 평일 런치 메뉴 중 가장 비싼 메뉴가 2만 8천 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 엿볼 수 있다.

또한 여기에는 뉴진스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리바이스의 티셔츠가 포함됐는데 약 3만 원대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총 300명의 팬에게 식사권과 티셔츠로만 총 1,800만 원가량을 쓴 셈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덕질이 밥 먹여준다”, “이런 덕질이라면 나라도 내 자식 보냄”, “여긴 역조공도 퀄리티가 좋네”, “나도 가보고 싶다”, “디자인도 너무 예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newjeans_official

한편 뉴진스는 지난 7일 ‘Super Shy’와 ‘New Jeans’를 선공개했다.

곡 ‘Super Shy’는 스포티파이 미국 ‘데일리 톱 송’ 9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자체 순위를 갈아치우며 ‘커리어 하이’ 중이다.

뉴진스는 오는 21일 오후 1시 미니 2집 ‘Get Up’을 발매할 예정이다. 두 번째 EP 앨범인 ‘Get UP’은 선공개 곡 2곡을 포함하여 ‘ETA’, ‘쿨 위드 유’, ‘ASAP’, ‘겟 업’까지 총 6곡이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