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2년 차 가수 보아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 완벽 변신
달라진 이미지로 누리꾼 호평

Youtube@보보싶, instagram@boakwon
KBS2 불후의 명곡, SM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레전드 여성 솔로 가수하면 생각나는 인물 중에는 보아가 있다.

어린 나이에 데뷔했던 그녀는 이후 성인이 되면서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쎈 언니’ 면모를 보여왔는데 이런 보아가 최근 확 달라진 이미지로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보아는 지난해 ‘스트리트 우먼 파이트’ 방송 이후로부터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에 조금씩 변화를 주기 시작했다.

instagram@boakwon

기존에 다니던 샵에서 같은 소속사인 소녀시대 태연이 다니는 샵 ‘위위 아뜰리에‘로 옮긴 보아는 오랫동안 고집했던 갈색 생머리를 벗어던졌다.

블랙으로 머리를 염색한 뒤 옴브레 브릿지 등으로 포인트를 준 보아는 원래도 동안 외모였지만 더 어려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최근에 데뷔한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수준이었다. 이후 보아는 갈색 머리로 했던 무대를 완전히 바뀐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instagram@boakwon

데뷔 22년 만에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 보아는 다수 누리꾼들의 환호를 받았다.

기존의 보아를 생각했을 때와 180도 다른 이미지를 대중에게 선사한 것이다.

보아는 진한 무대 메이크업에서 깔끔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대중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샵 바뀐 뒤로 보아 스타일링 다양해져서 너무 좋음’, ‘태연, 노제랑 이미지 비슷해졌다 했더니 같은 샵이네!’, ‘보아 대신 내가 늙는 듯’ 등의 댓글을 남겼다.

티빙 서울체크인

한편 올해로 데뷔 22주년을 맞은 보아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서울 체크인‘에 출연했다.

남다른 입담을 과시하며 이효리와 쿵짝 케미를 뽐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