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찬민·배우 임수현 4월 결혼
신혼여행 중 컨셉 사진 찍어
부모님 신혼여행 포즈 따라 해 화제

instagram@im.sssuuu
instagram@im.sssuuu

개그콘서트에서 ’황해’라는 코너로 얼굴을 알린 개그맨 정찬민의 독특한 결혼식과 웨딩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일 ’황해’에서 보이스피싱을 개그로 승화했던 개그맨 정찬민이 4세 연하 배우 임수현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사회는 선배 개그맨 윤형빈이 맡았으며 여러 개그맨들의 노래와 댄스 등 마치 공연을 연상케하는 결혼식이었다는 후문이다.

instagram@im.sssuuu

뼛속까지 개그맨인 정찬민과 예비 신부 임수현은 웨딩 촬영차 제주도를 방문해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찍었다.

두 사람은 부모님의 신혼여행지인 제주도를 방문해 부모님의 사진과 똑같은 장소에서 최대한 비슷한 복장을 맞추는 디테일을 선보여 추억을 만들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예스러움이 묻어난 두 사람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화질 조금만 안 좋았으면 100% 똑같았을 듯”, “뭔가 외모도 비슷하다”, “아내 분이 많이 내려놓은 거 아니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instagram@im.sssuuu

두 사람은 ’웃찾사’ 출신 개그우먼 이혜지의 소개로 만났으며 임수현과 같은 작품에서 만난 이혜지가 동료 개그맨인 정찬민과의 만남을 주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수현은 영화 ’편을 들래, 펜을 들래?’와 연극 ’러브 인 매직’, ’핫식스 ’등 여러 공연과 방송 등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배우이다.

instagram@jcmgag_lil_voicefishing

한편 2012년 KBS 공채 27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정찬민은 ’개그콘서트’ 코너 ’황해’를 시작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코미디 서바이벌 ’개승자’에도 출연했다.

KBS 공채 동기인 김현기와 유튜브 채널 ’당황TV’를 운영하고 있으며 삼마이(3my)라는 그룹명으로 동료 개그맨들과 가수로 음반을 내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