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희 아나운서 막말 논란
방송에서 윤석열 대통령 비판
“닭 모이가 됐을 것”이라고 언급

연합뉴스, Youtube@이동형TV
instagram@zihee.p YTN라디오

지난 10일 대한민국의 20대 대통령으로 선출된 윤석열이 취임했다.

이와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자였던 친문 세력들은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고 있다.

정치평론가 이동형 작가가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 ‘이이제이‘에 출연한 박지희 아나운서는 윤석열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했다.

연합뉴스

박지희 아나운서는 이날 방송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사를 언급했다.

그는 “위기의 민주주의, 국민이 주인인 나라를 재건하겠다 이렇게 이야기했는데 우리나라 민주주의가 위기면 윤석열은 지금 용산(대통령 집무실)에 있는 게 아니라 닭 모이가 됐을 수도 있다. 박정희 때처럼”이라는 발언을 했다.

박지희 아나운서가 말한 “박정희 때처럼”은 김형욱 전 중앙 정보부장이 1979년 파리에서 납치돼 파리 근교의 양계장에서 분쇄기에 넣어져 죽음을 당한 뒤 닭모이로 처리됐다는 소문을 말한 것으로 보인다.

instagram@zihee.p

박지희 아나운서의 과격한 멘트에 놀란 출연자들은 “방송심의규정을 준수해달라”, “닭 모이 이야기는 왜 하냐”며 제지했지만 박지희 아나운서는 계속해서 말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만약에 본인이 민주주의가 무너진 나라에 살고 있다면 문재인 대통령에게 반기를 들었던 검찰총장이 어떻게 대통령이 될 수가 있나”라고 했다.

해당 멘트는 전파를 통해 그대로 송출됐고 이에 보수 성향의 시청자들은 그녀의 발언을 지적하고 나섰다.

비판과 발언의 자유는 존중하지만 이제 막 대통령이 돼, 모든 걸 새로 시작하는 사람에게 알맞지 않은 비판이었다는 지적이었다.

연합뉴스

앞서 박지희 아나운서는 과거 박원순 전 서울시장과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의 성폭행 피해자들을 비하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표현은 자유지 뭐’, ‘너무 부정적인 얘기만 하네’, ‘이미 당선됐는데 뭐 어떡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지희 아나운서는 여러 방송 등에서 자신을 아나운서라고 소개해왔지만 한국아나운서연합회의 소속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6
+1
15
+1
4
+1
89
+1
9

칼럼 랭킹 뉴스

    59

    1. 성폭행피해자를 두번울렷던완전 문빠충년이네..아나운서망신 혼자 다시키고 다니는년이네..너야말로 닭모이로 써야겠다.!

      ㅋ대노코 재앙빠는뇬이네.. 저런게 아나운서라고??3류 겠지? 성폭행피해자를깔대부터 알아봤다..ㅁㅊㄴ,관종충,니가틀ㄴ이 닭모이감이네ㅉㅉ

    2. 문제인 정권이 독재정권이라면 윤석렬은 그렇게 될 수도 있었고 언론이 조국과 문제인대통령을 그렇게 공격할 수도 없었고 검찰은 국정원 하부조직으로 있었을 것이다

    3. 문재인의 후궁이냐 기쁨조냐.
      종전선언에 메달리면서 뚱땡이 여편네나 호강시키던 무능한 문재인.
      남북연락사무소 공사비 2백억 소실책임과
      USB 수사하라.
      해상공무윈 사살 소각에도 책임져야지
      구속하고 재산몰수 하라

    4. 무식이 하늘을 찌르는구나 내편이면 범죄자라도 무조건 감싸야 하는것이더냐 ? 문재인이나 이재명의 잘못된것들에 대해서 한마디해본적있다더냐 ? 검찰출신이 대통령되는게
      그리 민음에 안들더닐 ? 말잘들을줄 알았는데 내맘대로 안되니 열바더냐 ?

    5. 무식이 하늘을 찌르는구나 내편이면 범죄자라도 무조건 감싸야 하는것이더냐 ? 문재인이나 이재명의 잘못된것들에 대해서 한마디해본적있다더냐 ? 검찰출신이 대통령되는게
      그리 민음에 안들더닐 ? 말잘들을줄 알았는데 내맘대로 안되니 열바더냐 ?

    6. 한국은 저 뻘갱이들땜에 발전을 할수가 없다. 중국한테 기술 유출 되서 중국이 다 해먹고 일본한테 장인정신에서 밀리고 결국 미국 없으면 고려 조선시대 때 중국에 머리를 숙이고 여자 바치고 시진핑 황제로 모시며 살겟지. 한두번 저런 빨갱이가 권력 잡으면 장담컨데 나라 망한다

    7. 쩡씬 나간 념 !! 민주주의라는 미명아래 쭈뚱아리 함부로 놀리는 초딩때부터 사상교육이 제대로 되었네 ., 니 애비. 엄마보다 사상교육이 훨신 낫구만 ., 족보도없는 사이비 어너운서라고 ?? 그러한 사고방식으로 북한에 가서 좌파들 찬양해라 !! 윤석렬이가 문재인 꼬봉이냐 ?? 살아있는 권력수사하고 좌파들 수사한다고 뭐시라 !! 배신자 ?? 애라이 ! 좌파들 !! 김정은과 똑같은 빨치산아 !!!!!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