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 이별 당했다고 고백했던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
연상 사업가와 교제 사실 알려

출처: MBC ‘여왕의 꽃’, instagram@rainbowoori
출처: instagram@jisook718

과거 같은 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던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에 관한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5일 한 언론사 취재에 따르면 고우리가 현재 핑크빛 연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다.

고우리는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인 5살 연상 사업가와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출처: 매일경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이 닿았고 1년간 연인 관계를 유지해왔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들은 주위에서도 서로를 소개하며 당당하게 연인 관계를 유지한다는 후문이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예쁜 사랑 하시길”, “사업가라니 어떤 사람일까”, “환승이별 당했다더니 좋은 연인 생겨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instagram@rainbowoori

지난 2021년 6월 무렵에 고우리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환승 이별을 당했다며 관련 일화를 공개해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 채널S ‘연애도사’에서 고우리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선 이별 통보, 후 후회’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그는 상대방의 마음이 식었다 싶으면 상처받기 전 먼저 이별을 고한다고 밝히면서 자신을 ‘이별 통보 전문가’라고 소개했다.

출처: 채널S ‘연애도사’

실제로 고우리는 충격적인 이별 관련 일화를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그는 “신경 쓰이던 여사친이 있었다. 확실하다는 결론을 혼자 내리고 상대에게 이별을 통보했다”면서 “나중에 들은 얘기로는 제가 의심했던 분과 잘 됐다더라”며 환승이별 당했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또한 평균 연애 기간이 2년이라고 밝혔던 고우리는 “마지막 연애는 1년 전이다. 그 남자친구한테도 헤어지자고 했다. 처음에는 나한테 시간을 할애해줬는데 나중에 바빠지니까 그러지 않았다”라고 고백하며 자칭 이별 통보 전문가다운 면모를 보였다.

출처: 채널S ‘연애도사’

또한 같은 방송에서 등장했던 사주 전문가가 고우리의 결혼운을 사주 풀이해 눈길을 끌었다.

전문가의 사주 풀이에 따르면 “남편 자리에 역마가 강해 외국인 또는 교포를 만날 수 있고 결혼운은 내년 또는 후년에 들어와 있고 임신운까지 동시에 와 있다”고 분석했다.

현재 고우리가 연상 사업가와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해진 소식에 이어 사주 풀이대로 내후년 안으로 결혼 소식이 전해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