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선미 몸매 공개한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브랜드평판 1위 여전해
블랙핑크 컴백 앞두고 몸매 눈길

출처 : instagram@sooyaaa__
출처 : instagram@sooyaaa__

블랙핑크 지수가 우월한 각선미를 공개해 팬들의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고 있다.

지수는 15일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미니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지수는 해외로 추측되는 난간에서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는 물론 잘록한 허리라인, 쇄골라인 등을 강조한 원피스가 인형 못지않은 몸매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출처 : instagram@sooyaaa__

외국에서도 완벽한 비주얼을 자아낸 지수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지수랑 결혼하고 싶다” “역시 오늘의 인형” “너무 아름답다” 등 반응을 쏟아냈다.

지수는 지난달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의 새 엠버서더로 공식 발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지수는 “까르띠에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제겐 영광이자 큰 의미다. 많은 이들과 아름다움을 함께 즐기게 된 날이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까르띠에 부회장 겸 최고 마케팅 경영자 아르노 카레즈는 “매력적인 분위기를 구현하고자 하던 때 본능적으로 끌렸다”라며 지수를 택한 이유를 밝혔다.

출처 : Twitter@블랙핑크

이어 “지수는 새로운 세대의 목소리를 대변한다. 스스로 한계를 두지 않는 아티스트로서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라며 지수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해외 명품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를 2개 이상 맡고 있으며 최근 제26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이하 COP26) 홍보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또한 블랙핑크 멤버 전원이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6천만 명 이상이며 걸그룹 중 유일하게 초동(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50만 장을 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완전체 활동이 잦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블랙핑크는 6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측정된 6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지수에서 블랙핑크는 참여지수 189,448 미디어지수 857,008 소통지수 544,663 커뮤니티지수 1,744,84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335,959로 분석됐다.

출처 : instagram@sooyaaa__

최근 블랙핑크 컴백 소식이 예고되자, 팬들은 블랙핑크 멤버들의 외모 및 몸매, 몸매와 건강 관리 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지수는 “저희는 잘 먹는 편이다. 밥을 잘 챙겨 먹는다. 양만 조절한다. 운동은 때려치운 지 오래라서”라며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제니는 “평소에는 저염을 하려고 한다.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하는 걸 좋아한다. 운동은 플라잉요가를 한다”라며 “건강하게 사는 게 중요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sooyaaa__

로제는 “잠을 푹 잔 다음 날은 확실히 다르더라. 휴대폰 때문에 잠자는 시간이 줄지만 노력하고 있다”라고, 리사는 “건강 주스라도 챙겨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라며 남다른 건강 비결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올해 하반기 완전체 활동을 예고했으며, 또 한 번 어마어마한 기록 및 화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