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로 케미를 보여줄 딘딘, 조현영
딘딘, ♥조현영과 연애 2주 만에 환승
아리송한 분위기 보여주는 16년 지기

Instagram@dindinem /온라인커뮤니티
Youtube@그냥 조현영

래퍼 딘딘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은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 함께 출연하며 케미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초등학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6년을 친구로 지냈다며 선을 넘을 듯 절대 넘지 않는 남사친, 여사친 사이를 보여주어 인기를 끌었다.

채널S·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지난 16일 채널S·K-STAR 신규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는 직장, 학교, 동아리에서 만나 친구가 된 남녀들이 출연해 10일간 단체 합숙을 통해 변하는 감정의 변화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성 친구 사이에도 우정은 있다’라는 주장과 ‘완벽한 우정은 절대 존재하지 않는다’는 주장은 항상 해결하지 못하는 난제로 커플들 간의 싸움을 고조시키는데 직접 관찰을 통해 난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이 프로그램의 MC로 딘딘과 조현영이 함께하게 되었다.

채널S·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이번에 공개된 티저 속 딘딘과 조현영은 MC 사전 미팅에서 찐친이라 가능한 높은 수위의 저격 발언을 주고받으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딘딘이 조현영의 과거 환승 연애를 폭로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딘딘의 말을 들어보니 조현영은 딘딘에게 환승연애를 당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인터뷰 중 딘딘은 “중3 때 조현영과 짝이 됐는데 현영이가 예뻐 보여서 얘를 꼬셔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그 이후 사귀게 됐지만, 절 좋다고 고백한 다른 친구가 현영이보다 착해서 현영이와 헤어지고 싶어 현영이에게 다른 남자친구가 너를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다”라고 고백했다.

사건의 진상은 조현영과 2주 만에 이별을 결심한 딘딘이 자기 친구에게 “현영이와 헤어지고 싶으니 네가 좋아한다고 말해라”라고 계획을 짠 것. 결국 각자 다른 친구에게 고백받은 조현영과 딘딘은 2주간의 짧은 연애를 끝내고 각자 새로운 연애를 시작했다.

Instagram@dindinem

기억도 잘 나지 않는 어린 시절 추억을 소환당한 조현영은 딘딘의 발언에 황당해했고 이어 딘딘에게 “너 환승 이별 한 거다”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에 딘딘은 “아직도 구질구질하게 이러니?”라고 조현영에게 디스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조현영은 동네 친구 딘딘과 3년간 만나지 않았던 이유를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현영은 “딘딘이 술 먹고 저한테 ‘오늘 좀 예쁘다?’라며 기댔다. 이에 정신 좀 차리라고 따귀를 때리고 ‘이 개XX야’라고 소리쳤다”라고 말하며 “만약에 저도 술을 마셨다면 얘기가 달라졌을 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이야기했다.

조현영의 의미심장한 표정과 함께 딘딘이 “남녀가 한 공간에 둘이 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라고 16년 지기도 흔들릴 수 있음을 보여주는 멘트를 날려 ‘나대지마 심장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