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핑크 탈퇴했던
YG 엔터 소속 배우 손나은
화장기 없는 맨얼굴 공개해 화제

출처: instagram@marcellasne_
출처: instagram@marcellasne_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민낯임에도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자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나은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머리카락을 정돈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손나은은 화장기 없는 맨얼굴임에도 매력적인 이목구비를 겸비한 인형 미모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출처: instagram@marcellasne_

한편 손나은은 JTBC 새 드라마 ‘대행사‘(가제) 출연이 확정되었다.

‘대행사’는 대기업 광고대행사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면서도 처절한 오피스 드라마다.

그는 에이핑크 탈퇴 이후 소속사를 YG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현재 연기자로서의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출처: 더팩트

지난 4월 손나은이 데뷔 11주년이 임박했을 당시 에이핑크를 탈퇴하자 화제의 중심이 된 바 있다.

평소 손나은은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을 당시에도 에이핑크 멤버로서 완전체로 활동할 것으로 약속했을 만큼이나 에이핑크 일정을 더 중요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에이핑크 박초롱의 학폭 논란 사태로 인해 에이핑크 컴백 스케줄이 연기되자 기존의 YG 엔터테인먼트 스케줄을 계속 조율하기에는 무리가 있었던 것으로 추측하는 분위기였다.

출처: 한국경제

연예 기자 출신 이진호에 따르면 손나은 측근들은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을 당시부터 에이핑크를 탈퇴하는 것이 어떠냐며 의견을 제시해왔다고 전했다.

이에 손나은은 “나를 키워준 그룹을 어떻게 버리느냐”며 단호히 거절의 의사를 표했다고 주장할 만큼 그룹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그러나 결국 손나은은 지난 4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손 편지와 함께 그룹 에이핑크 탈퇴 의사를 밝힌 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탤런트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instagram@mulgokizary

한편 손나은이 탈퇴해 5인 체재로 재편한 에이핑크는 지난 4월 스페셜 앨범 ‘HORN’으로 컴백 소식을 알려왔다.

에이핑크는 타이틀곡 ‘딜레마(Dilemma)’로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 진입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지난 13일에는 에이핑크 데뷔한 지 11년 만에 처음으로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 윤보미로 구성된 유닛 ‘초봄’ 앨범을 7월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5
+1
2

칼럼 랭킹 뉴스

    3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