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헤어질 결심’ 시사회 참석한 서현
출연 배우 중 지인만 다섯 명
서현의 인싸력에 칭찬이 자자해

엑스포츠뉴스 / 온라인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

그룹 소녀시대의 막내로 외모, 노래, 춤, 성격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서현은 최근 출중한 연기 실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의 입지 또한 완벽하게 다져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KBS2 ‘징크스의 연인’에서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갖춘 이슬비로 출연하며 상대역인 나인우와 찰떡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서현이 21일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헤어질 결심’의 VIP 시사회에 참석해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화제가 되었다.

Instagram@seojuhyun_s

시사회 참석이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서현의 발넓은 인싸력이 단 사진 한 장으로 보였기 때문인데 21일 서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시사회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서현은 사진과 함께 ‘경표 오빠, 정현 언니, 학주 오빠, 현우 오빠, 신영 언니 응원해요’라는 짧은 글을 올리며 한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 중 5명이나 동시에 언급했다.

이들 모두와 각별한 사이를 자랑하는 서현은 그들을 한 명씩 언급하며 영화 홍보를 도운 것으로 보인다.

Instagram@seojuhyun_s

서현은 이학주, 고경표와 JTBC ‘사생활’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는데 특히 고경표와는 특별한 인연이 있다.

드라마 촬영 중 생일을 맞은 서현이 팬들과 라이브 방송으로 생일을 축하하는 도중에 깜짝 출연한 고경표와의 투 샷에 팬들이 “판교 신혼부부 같다”라는 반응을 보인 것.

이에 두 사람은 잘 어울리는 케미에 그럴싸한 별명까지 붙어 열애설이 나기도 했으나 드라마 홍보차 같이 출연한 예능 ‘아는 형님’에서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이를 해명했다.

Instagram@mermaidleejh

또한 서현은 MBC ‘무한도전’에서 특집으로 기획한 토토가에 임신 중인 S.E.S. 유진을 대신해 출연했을 때 친해진 선배 가수 이정현과도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갔다.

이정현은 후배 서현의 JTBC 드라마 ‘사생활’ 촬영장과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애정을 드러냈고, 서현 또한 영화 ‘헤어질 결심’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끈끈한 선후배 우정을 보여줬다.

Instagram@seojuhyun_s

외에도 서현우와는 MBC ‘시간’, 영화 ‘모럴 센스’ 등 두 작품이나 함께 촬영했으며, 데뷔 초부터 알고 지낸 개그우먼 김신영과는 서현의 솔로 데뷔 MC를 김신영이 맡아 하는 등 꾸준한 인연을 이어갔다.

아무리 작품 활동을 같이한 사이라도 모두와 친분은 유지하기는 어려울 터인데 다양하고 많은 사람과 친분을 유지하며 지내는 서현의 모습에 누리꾼은 “역시 인성이 좋으니까 주변에 사람이 모이는구나”, “인싸력이 이렇게 드러나네”, “좋은 사람들이랑 작품 하며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 “나도 서현이랑 아는 사이 하고 싶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