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
트와이스 멤버 전원 웨딩드레스 착용
‘갑자기 무슨 일?’ 팬들 반응 뜨거워

출처 : instagram@_zyozyo
출처 : instagram@_zyozyo

트와이스 지효가 웨딩드레스 사진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트와이스 지효는 지난 23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효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다채로운 표정을 짓고 있으며 수줍은 미소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한 지효는 등과 쇄골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 가녀린 몸매를 강조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_zyozyo

반묶음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한 지효는 차분하고 단아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효뿐 아니라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파티 콘셉트로 찍은 사진도 포함됐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장난스러운 포즈로 9인 9색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여신 분위기를 뽐냈고, 마치 브라이덜 샤워를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의 반응이 폭주하고 있다.

출처 : instagram@twicetagram

팬들은 “누가 결혼하는 거냐”, “갑자기 지효가 사진 올려서 결혼하는 줄”, “실제 누가 결혼하면 저런 분위기일 것 같다”, “브라이덜 샤워 분위기 굿” 등 반응을 전했다.

멤버들끼리 사이가 좋은 것으로 유명한 트와이스는 과거 방송에서도 멤버들의 결혼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MBC ‘라디오스타’에 완전체로 출연한 트와이스는 “처음 결혼하는 멤버한테 웨딩드레스 해주자고 약속했다”라고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은 “누가 가장 늦게 결혼할 것 같냐”라고 물었고, 멤버 채영은 나연을 꼽았다.

채영은 “나연이 까탈스러운 부분이 있다. 나연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답해 나연을 당황하게 했다.

출처 : instagram@twicetagram

또한 멤버들이 꼽은 ‘결혼을 가장 먼저 할 것 같은 멤버’로는 채영이 꼽혔다.

채영은 “멤버들이 다 그렇게 생각하긴 한다”라면서도 억울함을 드러냈다.

사나는 “채영이 성격이 자기가 하고 싶으면 꼭 해야 하는 성격이다”라고 전했고, 나연도 “(채영이는) 모든 절차를 생략하고 청첩장을 줄 것 같다”라고 밝혀 멤버들의 공감을 샀다.

나연의 말에 다른 멤버들도 “근데 결혼식은 안 하고 혼인신고만 했다고 말할 것 같다”라고 전해 평소 엉뚱하고 특별한 채영의 성격을 짐작하게 했다.

출처 : instagram@twicetagram

트와이스는 또 다른 방송에서도 멤버들끼리 ‘결혼’ 얘기를 나눈 것에 대해 전한 바 있다.

당시에도 채영은 “예전에 저희끼리 일본 호텔에 모여 얘기를 한 적이 있다. 결혼 얘기가 나왔다. 제일 먼저 시집가는 멤버 한 명에게 드레스를 해주자고 했는데 갑자기 나연 언니가 울더라. ‘우리가 이런 얘기를 하다니’라면서”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도쿄돔에서 K팝 걸그룹 최초로 3회 연속 공연 및 매진을 달성했으며, 미국에서는 2회 앙코르 공연을 포함해 총 5개 도시에서 9회, 15만 관객 규모의 미주 투어를 성료했다

나연은 ‘아이엠 나연(IM NAYEON)’으로 트와이스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