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부부 강재준♥이은형 고민 토로
오랜 연애로 인한 섹스리스 문제 고민
오은영 박사가 그들에게 전한 한마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출처 : instagram@melong416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진 강재준, 이은형이 안타까운 고민을 전했다.

오는 8일 방송될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개그맨 12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출연해 그동안 쉽게 밝히지 못했던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이은형은 “(예전에는) ‘오늘은 죽여줄 거야’라고 했었다”고 운을 뗐고, 강재준 또한 “어마어마했다. 용광로였다”라며 과거 부부 관계가 활발했음을 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최근 부부 관계를 거의 갖지 않는 ‘섹스리스’임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출처 :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강재준은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다. 잘 안 하는”이라고 전했고, 이은형은 “남자들끼리라면 XX 친구 같은 느낌이다. 로맨틱하지 않고 뭔가 이물질이 들어가 있는 느낌이다”라고 밝혔다.

충격적인 그들의 고백에 오은영 박사는 “이혼 사유 1위가 뭔지 아시냐”라고 물으며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음을 진단했다.

강재준은 “그때그때 (문제가 생기면) 대화를 저랑 했으면 좋겠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은형 역시 “아주 디테일한 소통이 조금만 더 부드럽게 된다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녹화 중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누리꾼들은 이들의 고백에 “사이 엄청 좋아 보였는데 부부 관계 문제가 있을 줄이야”, “남편이 저런 말 했으면 정말 난리 났을 것 같은데…”, “문제가 해결될지 궁금하다” 등 반응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jaejunkang

강재준, 이은형은 과거에도 방송을 통해 비슷한 고민을 밝혀온 바 있다.

지난 2020년 이상준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강재준, 이은형은 당시에도 “잠자리를 안 하고 있다”라며 부부 관계 문제를 밝혔다.

당시 두 사람은 오랜 연애 후 결혼한 것이 ‘섹스리스’의 문제라고 추측했다.

강재준은 “연애 10년 하고 결혼한 지 4년 돼가지고… 그쯤 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다 안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은형은 “그래도 14년 동안은 하고 그 후에 안 했다”라고 반박했지만, 강재준은 “뭘 14년이냐. (연애) 6년째부터 안 하기 시작했다”라고 주장했다.

출처 : instagram@jaejunkang, instagram@melong416
출처 : 해피메리드컴퍼니

두 사람의 말을 듣던 이상준은 “연애를 오래 하고 결혼해서 애가 없는 거냐”라고 질문했고, 강재준은 “그럴 수 있다”라고 답했다.

강재준은 “애를 낳고 싶으면 (연애) 6개월 만에 바로 결혼해야 한다. 우리도 6개월까지는 정말 뜨거웠다”라며 “연애를 오래 하다 보면 연인이 가족같이 느껴진다”라고 전했다.

이은형은 또 다른 방송에서도 강재준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긴 했지만 “2세를 준비하려고 한다.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형성해야 하는데 얼굴만 보면 너무 웃기다. 그 과정이 너무 힘들다”라고 고민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꾸준히 비슷한 고민을 토로했던 강재준, 이은형이 오은영 박사에게서 해답을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대학로에서 선후배 사이로 만나 10년 열애를 이어온 강재준, 이은형은 지난 2017년, 10년 열애 끝에 결혼해 주위 사람들의 축하와 박수를 받은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3
+1
3
+1
9
+1
8

칼럼 랭킹 뉴스

    5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