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예비 남편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
결혼 발표 후 근황 사진 공개

출처 : 더팩트, Instagram@official.forestella
출처 : Instagram@official.forestella

최근 김연아와 결혼을 발표한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의 근황이 전해졌다. 김연아와의 결혼 소식으로 고우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31일 포레스텔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포레스텔라 멤버들이 제주도로 출장을 떠난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 속 고우림은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었다.

포레스텔라 SNS에는 “이런 것까지 잘해버려 -우림 편”이라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고우림은 다트를 던져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멤버들이 오마카세를 즐기고 바다에 방문하는 등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출처 : Instagram@official.forestella

고우림이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함께 제주에 방문한 사진에 많은 누리꾼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현재 고우림은 결혼 발표 이후 개인 SNS에 별다른 소식을 전하고 있지 않다. 고우림은 1995년생으로 올해 27세이다. 그는 김연하보다 5살 연하이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대학원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어릴 적부터 다양한 콩쿠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그는 ‘팬텀싱어 시즌2’에 팀 멤버로 출연해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소식에 그의 집안에도 관심이 쏠렸다. 고우림의 아버지는 대구 평화교회 목사인 고경수 목사이다. 고경수 목사는 이주민 선교센터를 설립해 국내 외국인들을 돕는 일을 꾸준히 이어왔다.

출처 : YouTube@s뉴스앤조이

고경수 목사는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했던 때 무료로 마스크를 나눠주기도 했다. 또한 고우림도 이주노동자들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등 봉사 활동을 해 온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연중라이브’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설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열애설을 처음으로 보도한 강일홍 기자는 “둘은 주로 차 안이나 집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연아가 차에서 내리고 탈 때 고우림이 우산을 받쳐 들고 여왕 모시듯 조심조심 케어하는 모습을 보고 말 그대로 보기에도 달콤한 느낌을 받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출처 : Instagram@yunakim
출처 : 더팩트

강 기자는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 얘기가 작년 연말부터 있었다. SNS를 통해 연인 관계라는 얘기가 올라왔다. 팬들이 구체적으로 직시하면서도 따뜻한 보살핌으로 오랫동안 비밀로 유지가 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으로 과거 김연아가 한 인터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김연아는 지난 2014년 25살이던 해 10년 안에 결혼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그는 10년 뒤 결혼 여부를 질문하자 “구체적인 생각은 없지만 35살에 결혼하면 너무 늦지 않냐”고 답했다. 김연아는 33살의 나이에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자신의 한 말을 지키게 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14
+1
8
+1
11
+1
5

칼럼 랭킹 뉴스

    5

    1. 연아씨 두가정의 만남이 그리 좋기만 하지는 않으니 최고가 되기 위한 지난 시간만큼 또 다시 시작한다 생각하고 또 다짐을 해야 합니다. 시아버지의 종교적 신념의 강한면이 조금 걱정이 되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