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들까지 과몰입 중인 ‘우영우’
우영우와 이준호의 럽스타그램까지 탄생
두 사람의 사랑 이뤄질지 관심 쏘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instagram@channel.ena.d
instagram@channel.ena.d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 속 등장인물인 우영우와 이준호의 럽스타그램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7월 19일 ENA 채널 드라마 공식 SNS에 “영우 X 준호가 럽스타를 한다면? 너네 사귀는 거 복사기도 다 알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영우, 이준호의 가상 인스타그램이 담겨있다.

우영우 SNS에는 이준호와의 데이트 목록이 담겨있는 사진과 함께 여름휴가 일정을 간략하게 소개하는 글을 올렸다.

instagram@channel.ena.d

이에 이준호는 돌고래 이모티콘과 함께 “제주 김밥 맛집 알아볼게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정명석은 “우영우 변호사는 여름휴가 없어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준호 SNS에는 우영우와 첫 키스를 나눴던 복도 사진과 함께 “2022년 여름 어느 밤”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권민우가 짧게 ‘뭐냐’라고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권민우 빼고 다 알아”, “안 그래도 과몰입러 불을 지펴주는 ENA”, “명석 아버지 여름휴가 없으면 가을 휴가라도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channel.ena.d

우영우와 이준호의 럽스타그램이 공개되기 전 ENA 채널 드라마 공식 SNS에는 “한바다즈 SNS 들여다보기”라는 글과 함께 ‘우영우’ 등장인물들의 SNS 사진이 업로드되기도 했다.

우영우의 SNS 소개 글에는 ‘제 이름은 똑바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우영우입니다.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우영우 역삼역’이라는 우영우의 시그니처 멘트가 적혀있다.

프로필 사진과 피드에 바다와 고래가 눈길을 끈다.

이준호의 SNS 피드에는 우영우와 처음 만난 로펌 사무실 건물 회전문, 우영우에게 선물한 바다 무드등, 회의실 고래 사진 등 우영우와 관련된 게시물이 대부분이다.

정명석 SNS에는 별다른 소개 없이 사진으로 채워졌다. 정명석 캐릭터 특유의 정직함이 묻어나는 듯하다.

instagram@channel.ena.d
instagram@joojong_

최수연 SNS에는 우영우가 최수연을 표현한 ‘봄날의 햇살’이라는 말이 떠오르는 프로필 사진, 소개 글, 아이디가 돋보인다.

권민우 SNS에는 ‘법무법인 한바다 권민우 변호사. 인생이란 결코 공평하지 않다’라는 글로 인물 특유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동그라미 SNS에는 ‘동 to the 그 to the 라미’라는 동그라미와 우영우의 인사법이 적혀있다.

한편 ‘우영우’를 향한 과몰입은 여러 유명인에게도 나타났다.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는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뒤통수 조심해 권모술수 너 70cm 앞에 서 있지 마”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권민우 역을 맡은 주종혁은 같은 날 자신의 SNS에 “제가 왜 그랬을까”라는 글을 올린 후 댓글로 “화살은 무섭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웹툰 작가 기안84는 자신의 SNS에 “우영우처럼 저도 고래 보러 왔다”라는 글과 함께 고래를 주제로 한 전시회를 방문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렸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RM, 세븐틴 호시, 배우 정유미, 김세정 등이 과물입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