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인사로 바쁜 배우 정우성
30살 연하 여성 팬에게 프러포즈 받아
“안 받겠다”라며 드러누워

instagram@tojws / 온라인커뮤니티
instagram@tojws

지난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영화 ‘헌트’의 감독 겸 주연 이정재와 정우성, 정만식 배우가 3개 지역 4개 영화관을 돌며 무대인사를 가졌다.

이날 세 사람은 홍대 메가박스를 거쳐 영등포 CGV와 롯데시네마를 거쳐 목동 메가박스까지 영화관당 상영관 3개 이상을 돌며 13개 상영관에서 무대 인사를 가졌다.

감독 이정재는 “개봉한 지 며칠 안 됐는데 벌써 N차 관람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 너무 감사하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우성은 “폭우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도 이렇게 찾아주셔도 감사하다”라고 전했으며 정만식은 ‘헌트’ 로고가 박힌 우산을 관객들에게 추첨으로 나눠주기도 했다.

온라인커뮤니티

세 사람은 관객들이 준비한 플래카드를 받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가 하면 다른 배우들의 발언 시간에는 사인 요청에 응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우성은 ‘30년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라는 플래카드를 든 여성 팬에게 “안된다. 셀카 찍어줄 테니까 그러지 말아 달라”라며 무대 앞으로 불러 사진을 찍으려 했다.

그러나 여성 팬은 준비한 꽃을 준비하고 프러포즈를 하려 하자 정우성은 “저리 가. 안 받을 거다”라며 드러누워 완강히 거절했으나 팬이 준비한 성의를 무시하지 못하고 다시 일어났다.

이에 여성 팬은 무릎을 꿇고 꽃을 전해 마지 정우성은 마지못해 받는 척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VLIVE@V MOVIE

정우성은 2016년 ‘나를 잊지 말아요’ 영화 홍보 당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중 ‘합정동 중학생’이라는 팬의 “정우성과 결혼하고 싶다. 정우성 이상형은 어떻게 되느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나긋한 목소리로 ‘합정동 중학생’의 이름을 물으며 “나이 차이는 극복할 수 없다. 합정동 중학생이 결혼할 나이가 되면 더 멋지고 딱 맞는 반쪽 같은 남자가 나타날 거다”라며 “그럼 아마 금방 잊을 거다”라고 정중하게 거절한 바 있다.

하지만 2013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큰 나이차를 감당하고 연애할 수 있냐는 질문에 “감은 안 오지만 할 수도 있지 않겠냐”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었다.

다만 정우성은 “앞으로 펼쳐질 20년에 새롭게 발을 내딛는 기분이어서 활동을 많이 하려고 한다. 결혼을 하기엔 여력이 없다”라며 결혼에 대한 단호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었다.

누리꾼들은 올해 만 49세가 된 정우성에게 프러포즈한 이제 막 대학에 입학했을 여성 팬이 6년 전 ‘합정동 중학생’과 비슷한 나이대임을 추론하며 “끈기의 합정동 중학생”, “이 정도면 한번 진행시켜”, “중학생이 성인 될 동안 정우성은 왜 안 늙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tojws
youtube@문명특급

한편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출연한 정우성에게 진행자 재재는 “정우성에게 프러포즈 받은 줄 알았다는 A씨가 있다”라고 말해 정우성을 놀라게 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A씨는 정우성과 인터뷰 덕분에 만나게 됐다며 “회사 상사가 정우성한테만 음료와 케이크를 제공했다. 그걸 보고 있었는데 정우성이 먹고 싶냐고 물어보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다음날 회사에 꽃과 큰 케이크가 왔다면서 “고백하는 줄 알고 착각했다”라는 A씨의 말을 전한 재재는 “누가 봐도 프러포즈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에 정우성은 “배우 쪽에만 쏠리는 배려가 신경 쓰였다”라고 밝히면서도 “그러게 말이다. 왜 그랬지”라며 너스레를 떨면서도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1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