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딸, 안리원
현재 뉴욕대 재학 중
비키니 몸매 과시

출처 : Instagram@riwonahn
출처 : Instagram@riwonahn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의 딸 안리원이 성숙한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과 지난 2001년 결혼한 안정환은 슬하에 딸 리원과 아들 리환을 두고 있다.

안정환의 장녀 안리원은 최근 미국 명문대 랭킹 10위권 안에 드는 뉴욕대학교(NYU)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으며, 현재 뉴욕대학교에서 스포츠 매니지먼트를 전공 중이다.

뉴욕대학교는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수 기준 미국 사립 대학교 중 가장 규모가 큰 학교로 한국에서는 배우 이서진, 함연지 등이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 Instagram@riwonahn
출처 : Instagram@riwonahn

성인이 된 안리원이 미스코리아 출신 엄마를 닮아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안리원은 지난 16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miami”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마이매이 해변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하이틴 영화 여주인공 같은 안리원의 자태가 담겨 있었다.

출처 : Instagram@riwonahn
출처: instagram@leehyewon2002

안리원은 국대 시절 잘생긴 외모로 ‘테리우스’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안정환과 미코 출신 엄마를 반반 닮은 외모와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마이애미 해변에 놀러 간 안리원은 어깨 선과 허리가 과감하게 드러나는 블랙 컬러의 모노키니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며 뉴욕대 퀸카다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었다. 특히 그는 선명한 기립근과 완벽한 애플힙으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와 역시 유전자의 힘”, “붕어빵에 리원이 나온 거 보고 그때부터 팬이었는데 이쁘게 잘 컸다”, “얼굴도 예쁘고 모델 느낌이 확 나네”, “부러운 인생”, “안정환 님이 얼마나 자랑스러울까”, “진짜 베이글녀”, “너무 섹시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